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스토어스] dStors - 스팀 생태계의 판도를 바꿀 댑이 나왔습니다.

in #dstors6 years ago (edited)

아, 더욱더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가 되었네요. 스팀 패깅이 가장 걱정되었는데, 이것에서 자유롭게 세팅한다고 하면 정말 이상적이네요. MVP잘 나와서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네, 토큰 inflation rule에 대해서는 읽었는데, 가장 첫 글에 풀어내기에는 무거워서 우선 제일 간단하고 요약본만. ^^

상세한 추가설명 감사드립니다. 대표분이 한국에 계셔서 연락이 닿으면 꼭 한번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

Sort:  

제이님이 디스토어에 관해 포스팅으로 잘 설명해 주셨으니
읽는 분들도 더 잘 이해가 되리라 생각해요~^^
스파임대에 관한 부분도
디스토어의 수익의 일정 부분을 스파업을 할 계획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스팀 투자)
아직 정확한 사항은 아니지만 디스토어가 잘 성장함에 따라
충분한 스파를 갖추게 되면 임대 스파또한 불필요한 부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코인을 분배해야 하기에)
그 경우 초기 임대로 코인을 획득하신 분들에게 더 이익이 있을 것 같네요.

아흐 ^^ 감사합니다.

댓글 쪼금 더 추가 했어요.
확인하세요^^

추가된 부분 잘 봤습니다. 네, 사실 모든 SMT 프로젝트들의 최종 목적지는 스파가 불필요한 상황이 되는거죠. 스토어스 코인 자체가치와, SMT 기반이기에 자체 업보팅을 통한 스토어스 코인 배분이 가능하니까요. ^^ 스파 임대는 스팀이라는 생태계 위에서 자생하기 위한 초기 단계인거죠. 물론 스팀"잇" 추종자 (아직도 있으려나..)들에게는 슬픈 소식이 되겠지만, 스팀 생태계에는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칠 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상세 설명 감사드립니다.

창립자도 많이 바쁘실 거예요.
그리고 창립자는 한분이 아닙니다.^^

아, 맞네요. 창립자라는 말이 잘못되었네요. 대표로 수정해두었습니다. ^^

글을 수정까지 하실필요는 없어요~^^
칼리가 회사의 대표로 있습니다.
든든한 조력자인 코파운더가 한분 더 계시고
그분은 조용히 필요한 부분을 계획, 지휘하실 뿐입니다. ^^
모든 핵심 팀원들이 아주 열심히 맡은 부분을 잘 해주고 있습니다.
젊은 분들이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자랑스러울 뿐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