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제일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조만간 출석 이벤트 결과 발표할 예정입니다. ^^

제 오디오 파일 재생 되나요? 제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dsound 파일 play 안 된다고 하는 스티미언 이웃들이 계셔서요.

제 노트북으론 잘 들리네요~
목소리 좋으신데요 ㅎㅎㅎㅎㅎ

저도 다른 스팀 이웃분 듣고 원인을 찾았어요.
애플의 사파리, 파이어 복스 브라이저에서 작동이 안된다는 제보가 있었어요. 구글 크롬 브라우져 설치하고 테스트 해 보세요.
목소리가 좋은게 아니고 휴대폰 오디오 성능이 좋은거에요. ㅋㅋ ^^

와우 당촘 ㅋㅋㅋ
감사합니다~
제가 수강료 드려야 하는데 말입니다

더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이제 실생활편으로 물건사기 식당 주문하기등등
요청도 많다..ㅋㅋㅋㅋㅋ

개근상 당첨 축하 드립니다.
10강에 10회 출석 와우 ~~
100% 출석률입니다.

수강료는 괜찮구요. 지금처럼 열심히 강의 보고 들어주시면 됩니다. 정말 괜찮은 수업이면 보팅과 리스팀 해 주시면 감사하겠구요.

실생활편 물건사기, 식당에서 음식 주문하기도 중급 과정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좋은 수업 주제 제안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