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니엘의 프랑스어 이야기 #009]프랑스어 알파베(Alphabet) - dsound 오디오 파일

in #dsound6 years ago

(╹◡╹)오호~ 약간 독일어랑 비슷한 발음들이 있네요. 좋은데요~ 👍

Sort:  

아 그런가요? 그럼 제 프랑스어 발음이 안 좋은건데요. ㅎㅎㅎ 제 목소리 잘 들리시나요?

ㅎㅎ 아뇨~ 소리는 제 폰에서는 플레이가 안돼더라고요. 그냥 발음기호 적어놓으신걸보고 독어랑 몇글짜가 비슷해보여서요. ㅎ

제가 방금 전 제 휴대폰으로 테스트 해 보았는데 잘 되던데요. 네트워크 상태에 때라 15초 후에 재생되기도 하고 길면 1분에서 1분 30초 후에 재생 되었습니다. 애런님 다시 한번 테스트 해 보고 제 음성이 잘 들리는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ㅎ 기다려도 소리가 나오지를 않아서 기종에따라 안돼나 생각했습니다. 밤에 집에가서 테스트해볼게요~

테스트 해 보셨나요? 결과 궁금 합니다.

제가 가진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에서 해봤는데 다 안돼네요. ㅎ 저희집 인터넷 문제인가.. ㅋ 캡쳐를 해봤는데 뭔가를 로딩을 하려고는 하는데 몇분을 대기시켜봤는데 움직이지를 않네요. 그런데 다른분들 댓글을 보니 잘 작동은 하는거 같아요.
Screen Shot 2018-10-12 at 2.41.29 PM.png

일단 플레이 단추 누르고 1분 정도 있다가 Stop 버튼 누르고 다시 바로 Play 단추 누르면 다시 오디오 재생이 됩니다.

ㅋㅋㅋ 된다고 이야기하고싶지만...제 기계들이랑 안친한걸로~ 괜찮아요. 들은거 같아요~ 환청이 들립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