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전쟁 쉐어기능과 1% 보팅

in #drugwars5 years ago (edited)

이거 눌렀디만 일케 됐습니다. (강제 포스팅)

그리고

drugwars씨가 찾아와서 1% 보팅 받은거 축하한다는데요

그래서 보팅 목록봤더니
마약관계자들은 암두 없네요?


그런 와중 눈에 띄는 이분

1%가 0.25달러?



찾아가보니 클라우딩 펀드랑 플랫폼 콜라보 어쩌구저쩌구
하는데 저기에 의뢰했거나 아니면
같이 운영하고 있겠네요


현재 drugwars 태그의 new 목록을 살펴보니
엄청난 쉐어 러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drugwars 가 왔다간 자리에는
@fundition 이 1% 보팅이 들어가는걸로 보아
확실한것 같습니다.

1%를 한계정에 하루 3회 해주고 그게 0.75 달러니까 (물론 줄어들겠지만)
엄청난 drugwars 태그러쉬가 이어질거 같습니다.
조만간 옆에 인기태그로 뜨겠는데요?

빠르고 쉽고
게임내의 유저를 사용해서 하는 태그 광고인 면에서도 흥미롭지만
이걸 올릴려면 배틀을 해야하니까
게임내에서의 배틀 활성화도 도모하겠네요. 호오
다만 이러면 다들 남용할텐데 거기에 대해서 어떤식으로 해결할런지..

여튼 흥미롭습니다. +_+

Sort:  

스팀게임은 어디가서 하나요?

본래는 https://steemprojects.com/categories/games/ 여기에 있는데
이건 아직 등록이 안되어 있네요
https://drugwars.io/
이리루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지금 들어오시면 무료로 하는 건 상관없는데
업글등에 스팀을 쓰고 회수를 원하신다면 최소 두달 최대는 얼마나 걸릴지 모릅니다

엥..ㅡ,.ㅡ;;; 쉐어버튼 있길래 호기심에 눌렀디만 바로 포스팅 ㄷㄷ
아쒸 지우고 싶다ㅠㅠ

저도 호기심에 눌렀더니...ㅋㅋㅋㅋ

Only buy something that you'd be perfectly happy to hold if the market shut down for 10 years.

Congratulations @twinbraid ! Your fight received an upvote of 1% from the King Dealer as incentive for your activity and as a gratitude for your support to the game.
Want to know more about DrugWars.io?

Join us now!


Join our discord!


ㅎㅎㅎ 일3회 보팅도 해준다던데... 보팅파워 얼마나 찍어주려나요

1% 찍어준다는데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fundition 같습니다
100만 파워라 상당히 쎈데요?

덕분에ㅎㅎㅎ좋은정보 알고 가네요
피드에 드럭워 전쟁내용이 많아지겠균요

네 계정하나당 하루에 0.75 달러 먹을 수 있으니까
부케란 부케는 모조리 할거 같습니다

근데 비지에서 보니 수수료 35% 를 가져가네요

한동안 마약전쟁 태그 어마어마하게 보이겠군요=_=

실유저부터 부케까지 특히 부케는 더미계정이니
맘놓고 할겁니다

코스모코인 오늘 떡상중인데 안파셨다면 수익 축하드려요^^;

그래서 지금 피드에 약전투글들이 가득하군요ㅎㅎ 매우 묘하네요 해당 계정이 드럭워즈를 서포트를 한다니. 물론 busy도 fundition과 관계가 있었던 것 같으니(busy.pay의 유일한 팔로우가 fundition) 이전 CTO였던 fabien과 친분이 있을 것 같지만. 펀디션이 보팅파워가 꽤 높아서 이거 적어도 며칠은 도배가되겠네요ㅎㅎ 보팅때문에가 아니라 궁금해서 한번 해보긴 해봐야겠네요.

베네피셔 35% 설정되어 있습니다. 글 수익의 35%를 저쪽이 가져간다는 말이죠.
그러므로 배틀 공유했는데 그글이 1달러를 넘어갈 경우
이득을 보는게 아니라 기부천사로 강등됩니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76
ETH 3506.2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