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의 꿈

in #dream2 years ago

a827ba769855faf5c0693176c5c72c2063935dab01345efecc9adbd4f76ff530.0.JPG
멀지는 않지만 손이 닿지 않는 꿈이 있습니다.

비는 서서히 그쳤고, 침대 앞에 한 줄기 빛이 반사되었다. 밤하늘을 올려다보면 별이 반짝인다. 별빛 아래, 문 앞의 푸른 대나무 덩어리, 나뭇잎 끝에 남아있는 빗방울은 수만 개의 형광점처럼 날렵하게 움직이며 젊고 불안한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꿈을 사랑하는 소년입니다. 특히 비가 그친 밤, 보기 드문 상쾌함과 적막함 속에서 나는 항상 두 팔로 머리를 받치고 창밖을 올려다보며 생각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데 익숙해진다.

아주 어렸을 때 마음에 뿌리를 내린 꿈이 있습니다. 젊은이들은 슬픔을 느끼는 법을 모르고 항상 꿈이 그들의 곁에 있고 손이 닿는 곳에 있다고 생각하며 손을 뻗으면 부드럽게 꿈을 잡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틀렸어 꿈에는 두 개의 다리가 있어 하나는 꿈에 있고 다른 하나는 눈에 있다 때로는 콩처럼 맑고 때로는 불규칙하다.
그 꿈을 잡으려고 손을 뻗을 때마다 그것은 스머프처럼, 호수의 잔잔함을 깨는 돌처럼 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고, 다시는 그 평온함과 달콤함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꿈을 여는 열쇠는 어디에 있습니까? 답을 찾아보던 소년에서 꽃미남으로, 꿈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쫓는 것이라는 걸 차차 깨달았다. 애매하더라도, 단 1퍼센트의 희망이라도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포기하고 열심히 싸울 용기가 있는 한 그 꿈에 더 가까워지고 인생에 후회가 적어질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언어의 거인, 행동의 난쟁이"가 될 수 없다! 꿈이 환상의 요람에서 자라기만 한다면, 그것은 결국 과거의 구름이 된 떠다니는 구름처럼 결코 자라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젊어서도 죽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꿈의 장소는 우리가 떠나는 방향입니다. "기적은 행동으로 만들어지고 성공은 손으로 얻는다"는 말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꿈을 실현하는 열쇠는 행동과 손에 있습니다.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과 같으며 1인치의 금은 1인치의 시간을 살 수 없습니다. 꿈을 여는 열쇠는 시간이다. 젊을 때 열심히 일한 손으로 꿈을 지켜라. 그렇지 않으면 "상사가 슬프고 슬프다"라고 말하면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고 문제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누구나 꿈이 있고, 자신의 꿈을 만들고, 그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반쯤 자고 반쯤 깨어있는 밤의 차가운 이슬은 나를 꿈처럼 깨우고 창문 격자를 살며시 닫았다. 오늘 밤 내 마음의 꿈을 밝혀줄 별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22.52
ETH 2540.7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