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의 꿈을 이루다..🍀

in #dream7 years ago (edited)

드림카의 꿈을 이루다..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7827.JPG

IMG_7820.JPG

누구나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드림카가 하나씩 있을거 같아요~저는 가격대별로 드림카가 다 다른데요~그중에서도 3~4천대에 걸쳐있는 차들중에 미니를 제일 좋아해요!!ㅎㅎㅎ

직장 출퇴근용으로 드디어 예전부터 꿈꾸던 드림카인 미니를 구입하게 됬어요!!!

IMG_7832.JPG

처음에 차를 가지러가는데 믿기지가 않더라구요..설레기도 하면서 떨리기도 하면서 오묘한 감정이 오갔어요!! 그 전날까지만해도 전혀 떨리거나 그러지 않았는데 당일이되니 많이 떨리긴 하더라구요..ㅎㅎ

IMG_7811.JPG

IMG_7812.JPG

미니 로드스터..색도 너무 맘에들고 오픈카라는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사실 미니중에서 쿠퍼D를 살까 S를 살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순간적으로 로드스터에 이끌려서 질러버렸네요!!

IMG_7813.JPG

허허헣ㅎㅎㅎ생각보다 트렁크도 넓어서 좋았어요^^

IMG_7814.JPG

IMG_7815.JPG

다른 세세한 부분들까지 너무 맘에 들더라구용~앞으로도 깨끗하고 멋있게 오래오래 타고다녀야겠어요!!
차사랑꾼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ㅎㅎㅎ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That is a amazing photography

For your post propagation.
Upvote/Resteem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Cute car, it is suitable for girls and the color is pleasant. Thanks for sharing.

I like mini!! Thank u so much~hahaa :)

여러분 여기 스팀잇으로 차 사신분이 나왔습니다!!!
농담입니다.... 진짜시면 너무 부럽네요ㅠ
아니여도 부럽네요ㅠㅠㅠ
아 몰라몰라 암튼 부러워요...그래서 뮤트 할꺼예요ㅠ
아이고 배야~~~ㅎㅎ

앟ㅎㅎㅎ그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용~~진짜는 아니지만 목표로 해야겠네요!!히힣ㅎㅎㅎ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도미니😚
차너무이쁜것같아요오오👍🏻

ㅎㅎㅎ미니 넘나 귀엽고 예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An excellent car and you are right, dreams come true! Well done @jiahn

Yes! Dream come true!! Thank u so much :D

아 축하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Excellent
898=7y08.jpg

Thanks!! Nice pic! ✨

new car yes.
whether it's money from steemit..?? Lol

hahaa~I wish it! Thank u for visiting :)

great post.

Thanks!!

well come dea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