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036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It's been two years, I started painting at least one a day.
When I worked mainly by a computer, I had the impression to forget to draw by hand.
so I started to draw by hand.

1일 1그림을 시작한지 벌써 2년이 되어가네요.
주로 컴퓨터로만 작업을 하다보니 손맛을 잊어가는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됐는데 지금은 손그림 그리는게 너무 즐겁네요.

When I don't have the time, I draw easily with a fountain pen. so today I collect some of my images by a fountain pen. Usually, when I draw with a pen, the line is very fluid. I like painting that is fluid.

시간이 없을땐 만년필로 간단하게 그리기도 하는데, 오늘은 그런 그림들 몇개 모아서 올려봅니다.
보통 만년필로 그릴땐 스케치 없이 그려서인지 꼬불꼬불하고 형태도 자유로워지는데
전 그 꼬불꼬불 손맛(?)이 느껴지는 그림을 좋아하는 편이예요 :)

sketch.jpg

Sort:  

꼬불꼬불하니 좋네요 :)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어떻게 이렇게 그리시지 ㅎㅎㅎ
신기함...역시 예술은 타고 나야 한다는...ㅎ

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예뻐요! :)

감사합니다!! :)

그림들이 정말 너무 예뻐요! :D

감사합니다 :) 히힛

삽화, 잡지, 판매품 어느 곳에 들어가도 손색이 없는 스타일이시네요. 구직글만 올리셔도 마케팅 제의가 마구 들어오지 않으실까요?ㅎㅎㅎ

구직글을 안올려서 연락이 없는 걸까요...^^;;;;; 소개좀 시켜주세요..ㅠ

윽. . .저도 사실 외주 쪽으론 저주받아서. . .ㅜㅜ 네이버 카페 방사라고 아실려나요, 그것의 구인구직글에 삽화 의뢰등등이 곧잘 올라와요

와 고급 정보 감사합니다! 방사 찾아볼게요 :)

I love the final girl.

Thanks!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4.60
ETH 2504.9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