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050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펜 소리와 펜의 서걱거리는 촉감, 그리고 선물냄새..
무엇보다 쪼야님의 거친듯 포근한 그림까지!
네가지 감각이나 느껴지는 포스트네요 ^^

나만의 특이한 행동..
저는 악당같은(?) 사람들의 곁을 지나게 될 때마다 숨을 참아요.
악당의 주문에 전염이 되거나 아니면 숨쉬는 걸로 제 정체(?)가 발각될까봐?
어릴 때 만들어낸? 버릇인데 아직도 그러고 있네요 ;D

Sort:  

ㅎㅎㅎㅎㅎ버릇이 너무 귀여우세요ㅎㅎㅎㅎㅎㅎ 어렸을때 강시 영화 보면서 동생이랑 숨참기 연습하고 했는데, 혹시 강시 나오는 영화 보셨나요? ^^;;; 앗 그리고 언제나 섬세한 칭찬 감사합니다!!

아아아 그때부터인거 같아요!! 강시 완전히 잊고 있었는데....
강시였네요 ㅎㅎㅎㅎ 강시때문이었다!! ㅎㅎㅎ

ㅎㅎㅎㅎㅎ 역시 강시였군요!!!!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345.70
ETH 3342.8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