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에 첫 원화 완성작품

in #drawing6 years ago

1학년원화기말고사최종.png


중학교입시 3년 고등학교입시3년 입시생활 6년차.

지금 생각해보면 사람사는것같지 않았던것같지 않았던 생활을 했었던것같다.
중3 고2 고3때는 디자인을 전공했기 때문에 내가 그리고싶은 윗 그림 같은것은 거희 그리지 못했었다..

고3. 노력했다고 생각한것에 비해 그 끝은 좋지 못했지만 오히려 그게 나에게 더 큰 자극과 그동안 6년동안의 입시생활로 대학밖에 보지 못했던 나의 시선을 더 넓히는 계기가 된것같았다.

{ 게임을 정말 많이 좋아했기에 나중에 대학을 졸업하고 꼭 게임회사에 들어가는게 목표였는데 막상 실무쪽에선 학벌을 별로안보더라...}

이왕 이렇게된거 높은 대학을 들어가는게 목표가 아닌 내가 그동안 하고싶었던 원화를 하기로 마음먹고 원화 전문 대학으로 진학하고 1년동안 정말 많은 경험을 했다.

실제 게임에 쓰이는 기술 뿐만 아니라 내가 그토록 원했던 원화를 그릴 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고 학교에 들어가 max z-brush 등에 3D 관련 프로그램을 만지고 그것에 대해 정말 많은 매력을 느꼇다.

고3을 끝낸 난 이제껏 만났던 사람들이 아닌 다른 세계의 사람들 나와는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도 많이 접하고
내가 정말 우물 안 개구리였구나 하고 현타도 종종 왔다.

지금 원화를 그리게되고 내가 앞으로 하고자 하는걸 직접적으로 준비하는 기간인 지금만큼 내 인생에서 이렇게 재밋는 날이 있을까싶다
그렇기에 독학 수준으로 했던 나에게 학교에서 강제로 주어지는 과제또한 즐거웠고 그 과제에서 강제에 이끌려 한 번도 완성해보지 못했던 나에게 어설프지만 원화 작품중 완성과 비슷한 그림이 나왔다.

그렇기에 이 그림은 솔직히 그린지 좀 되서 벌써부터 올리기 쪽팔릴정도로 못한게 너무 보이는 그리지만
첫완성이라 나에겐 의미가 큰 그림이다.

게임 포스터 같이 만들어오라는게 기말고사 였는데
그냥 무의미로 예쁜 여자 그리다가 나중에 급하게 포스터 같은 느낌을 준게 너무 티난다 ㅋㅋㅋㅋ

교수님도 원화를 아예 배우지 않았던 애 치고는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셨고, 학교내에 아이들또한 서로 조언해주고 칭찬해주는 분위기라 배우는게 너무 즐거웠다.

수능 공부로 했던 영어도 그렇게 하기 싫고 맨날 독서실에서 혼자 울면서 머리 쥐어 뜯어가며 억지로 공부했던 영어도 요즘 내가 배우고싶어서 공부하고 막 그런다.ㅋㅋㅋㅋ

적어도 1년전엔 내가 어떤 삶을 살아가게될지 막막하고 그랬는데 이젠 직접적으로 스펙을 쌓아가는 단계라 그런가 너무 재밋다 ㅎㅎ

스팀잇 계정이 너무 막무가내로 올라가는 느낌이지만
스팀잇에도 정기적으로 그림 올려야겠다

어차피 내 데일리니까!

Sort:  

색감이 너무 좋네요!!그림도 예쁘구요!!컬러링 잘하시는 분들을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ㅜㅜ초기작품이지만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꿈을향한 도전 정말 멋지십니다!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식으로 자기 소개를 한 번 하시고 글을 올려보시면 어떨까요? 미술학도 뉴비님을 응원합니다~ 가즈앗!!!

그래야겠어요 조만간 ㅎㅎ

자기 소개 쓰러 가즈앗!!! ㅋ

처음이라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먼미래에 다시 보셨을때 그 추억. 기쁨! 다시금 느끼실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 제겐 요즘이 모든게 도전이자 처음인것같아 재밋습니다 감사해용 :)

오옷 엄청난 실력자신데요?? 앞으로 올리실 그림들 응원합니다 !!

뭉님 또한 실력자!!뭉님만에 캐릭터 너무 이뻐요! 저또한 응원합니다 :)

와 직접 그리셨다니 너무너무 신기해요! 진짜 게임 표지같아요. 솜씨가 좋으시군요!

엄청난 실력자 같은데요?ㅎㅎ 자신의 꿈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너무 열정적이고 부럽네요!! 앞으로 자주 와서 그림 보겠습니다!!

갑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D
즐거운 스티밋 작화 생활 하시기를
응원할게요
안녕하새우_작은거.gif

와우....그림의 여인 표정에 무슨 의미가 담겨저있는거 같아요^^
실력이 있으시네요^^ 자주 그림 보러 오겠습니다^^

ㅎㅎ약간 분위기있는 그림을 좋아하는지라 그렇게 보이려 했는데 느겨지신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자주소통해요!

그림이 몽환적이에요 ;) 멋진 판타지 게임이 떠오르는데요?^-^ 고생하셨어요-

저는 그림그리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 멋있으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그림올려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47.43
ETH 3163.7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