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t day, that day] 준비 / preparation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steemit5.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매일아침의 내 모습을 그려봤습니다
Hi all, I painted my story every morning.

단정하게 머리를 정리하고 출근하려하지만...언제나 실패에요
내 머리카락은 고집불통이라 이러저리 떠버리죠...
결국 마무리는 모자로! 슬픕니다 ㅠ _ ㅜ
I try to tidy my hair neatly, but ...It's always been a failure.
My hair is so stubborn that I talk about it ...
Finally, the finishing touches are hats! Sad ㅠ _ ㅜ

여러분의 아침은 어떠신가요?
How about your morning?

읽어주셔서 고맙고, 좋은 하루보내세요 :-)
Thank you for reading, and have a nice day :-)

Sort: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새벽에....yull

이렇게 부지런하셔서 그런 좋은 웹툰을 그려주시는군요!ㅎㅎㅎ

yull님의 웹툰은 섬세하고 항상 노력하신다는게 보여서 좋은 자극을 주세요!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전 밥심으로 사는 사람이라...아침밥 차려먹는다고 더 정신없네요 @ ㅁ # ;;;;

ㅎㅎㅎfhool님의 아침은 평화로우셨으면 좋겠습니다 :-)

남자는 머리빨이라는데 저는 귀찮아서 블루클럽에서 빡빡 밀고 다닌답니다. 남의 시선 신경 안쓰면 꽤 할만합니다.

ㅎㅎㅎ입대하면서 경험해봤지만 전 빡빡 밀면, 자체눈갱이더라고요 ㅂㄷㅂㄷ

@soyo님의 자신감 부러워요ㅠㅜ

자신감은 없어요. 뭔가를 내려놨을 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