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그림] 인물소묘 (중년 남성) 그리기

in #drawing6 years ago

안녕하세요! @eunhong 입니다

오늘은 중년 남성을 그린 그림을 보여드릴께요!

down_DSC_0003[1].jpg

down_DSC_0011[1].jpg

재료는 4b만 썼고 4절지에 그렸습니다. 한 이틀 정도 나눠서 그렸는데 한 4-5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참 그리고 예전 대학교 다닐때 아주 잠깐 쓰던 제도판에다가 이번에 그렸습니다 이젤에서 그리는 것보다 훨 더 편했어요 ㅎㅎ

좀더 디테일과 밀도를 높여야 할 것 같지만 이정도에서 멈췄습니다 아마두 여기까지가 제 한계인가 싶기두 하고,,

암튼 더 계속 많은 사람들을 그려봐야 겠어요

Sort:  

헐!!!! 멋져요. 전 이런 섬세한 표현을 하고 싶은데 맨날 예쁘게.예쁘게!!!!만 고집하는 것 같아 더이상 다양한 표현이 안나오나 봅니다. ㅠㅠ좋은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히힛

아니에요 @hanmily 님이 더 짱이세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좋은 그림 기대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헉 그림 잘그리시네요
제일 부러운 사람이 글 잘쓰는사람이랑 그림 잘그리는사람인데
너무 부럽네요^^

아니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섬세하시네요.....
여기서 더 디테일과 밀도를 높일수 있는거였나요...ㅠㅠㅠ
와..연필한자루로...이렇게 까지 표현하시다니!!!
좋은 그림 정말 잘보고 갈께요!!!헤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매우 잘그리시네요.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0.92
ETH 2477.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