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복드로잉] 산타와 친구들

in #drawing7 years ago


170627_img00.jpg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
오늘은 제가 몇 일 전까지 작업한 캔버스 그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 이전 포스트 중 셀카사진을 유심히 보신 분이라면 아실 수도 있을 듯하네요ㅋ 늘 뒷쪽 편에 자리잡고 있었던 그림입니다.

170627_img01.jpg

이 캔버스 그림은 겨울에 작업을 시작했었는데, 일이 바쁘다고 미루다보니 여름인 이제서야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그림 속 주인공은 젊은 산타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산타할아버지께서는 12월에만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저는 그런 "산타 할아버지가 12월이 아닌 다른 날에는 무엇을 하셨을까?"하는 궁금증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젊은 산타를 그려보게 되었습니다. 산타와 친구들 시리즈는 오래전부터 생각은 해오던 것인데 실천은 최근들어 조금씩 하기 시작했네요.

170627_img00.jpg

완성이된 캔버스 그림의 모습입니다. 스케치를 할 때에는 꽃잎이 휘날리는 배경으로 그리려고 하다가 자연 다큐멘터리를 보고는 마음이 바뀌어 나무가 많은 산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제가 보여드릴 젊은 산타는 동물과 친구들, 자연을 사랑하고 포근하게 모든 것을 안아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존재로 표현을 하려합니다.

170627_img02.jpg

반면 친구들은 조금 더 현실적 느낌의 모습들로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합니다. 아직은 제대로 계획된 스토리가 없기도 하고드로잉에서 채색 하는 방법들이 조금씩 달라 어수선한데 이또한 차근차근 제대로 구상을 해볼까 합니다.

170627_img03.jpg

글 재주가 없다보니 포스트를 하나 작성하는데도 몇 시간이 걸리네요.
활기찬 내일을 위해 저는 그럼 물러가겠습니다!모두들 굿밤하세요!!

※ 이미지는 무단으로 수정, 복제, 배포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

Sort:  

hello, wonderfull art

Thank you 😊!!

그림 좋습니다. 응원댓글 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yo 님 :)

다복님이야 말로 진정한 금손이시네요~^^

저보다 능력자 분들 여기 많으신데요 뭘 ㅋ
칭찬 감사합니다 @ramengirl 님 :)

와.... 정말 그림이 너무이쁘세요 ^^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dab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dabok님~^^ 밋업이 점점 활성화가 되어가고있는데요~ 온라인에서 오프로 보는 것이 어색해서 밋업을 참가 못하는 스티머 여성분들이 많은거 같아서요~ 제1회 여성스티머 밋업을 주최하려는데요 의견이 어떠신가요?^^ 서로 모르는부분 얘기나누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에 대해 대화하면 정말 즐거운시간이되실거예요~!

여성스티머 밋업을 남자분이 주최를 하시는 군요ㅋ 남여를 떠나서 어색한건 둘째치고 아직은 오프라인 미팅까지는 아직 원하지 않은 분들이 많아서 그런건 아닐까요? 그리고 오프라인 미팅이 있다면 굳이 남자 여자 나눌 필요는 없을것 같기도 하구요 :^) 다른 분들이 오프라인을 통해 정보를 교류하는 모습들과 포스트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 저는 제가 원할때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취지로 의견 공유 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

넵^~^ 답장주셔서감사하고여 여러의견모아서 제가 생각지못한점 찾고있습니다. 저는 1~3회정도주최하고 그후엔 여성분들끼리도 밋업이 활발해지길 바라는 마음이였습니다^~^ 자유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296.25
ETH 3182.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