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그림 일기]첫번재, 나의 증명사진 그려보기✎

in #draw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_. @byeong54ji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렸을때, 정확히 말하자면 고등학교 1학년때,
저는 책상에 낙서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렇게 축구와 낙서, 공부만 하며 한학기가 흐르고
반의 모든 친구와 친해질 무렵이었죠.

저희 반에는 정말 그림에 소질있는 친구가 있었고
그 친구가 진심으로 다가와 미대를 같이 진학 하자고
그때 당시, 누군가가 진로에 대해서 말해준 것은 처음이었고,
몇일간 생각하고 부모님을 설득하며 이야기했지만
제 설득 역량 실패로 공대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그 친구는 나름 좋다는 국민대학교로 진학하게 되었고
저는 현재의 대학교에서 나름의(?) 장학금을 받으며 편히 다니고 있습니다.


몇일전 하이마트에서 장을 보던중! 펜 태블릿을 보게 되었고
방학동안 영어 회화공부만 하는것은 지루하기도 하고 취미하나 늘릴 겸해서!
Wacom CTL-490 모델을 93,000원에 질러버리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70703_203213084.jpg]() ![KakaoTalk_20170703_203213403.jpg]() 처음에 그림을 태블릿으로 어떻게 그려야할지 몰라서 youtube에 있는 외국 강의 영상을 보면서 따라 그려보았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의 그림을 첫번째 그림 그려보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렵더군요..
저는 언제나 초등학교시절이나 중학교시절 밑그림을 그리는건 되게 쉬웠는데, 색칠하는 과정에서 모든게 맘대로 안된다고 해야하나, 도자기 깨는 장인의 마음을 조금알겠어요..

결국 제 얼굴은 제대로 다 완성못했지만, 하루하루 이렇게 그리며 배워가다보면 익숙해지겠죠..
제 손이 점점 발전해가서 블로그 대문사진도 만들고 재능도 기부할수있을만큼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_.

정말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어느정도 아시는분들이 댓글로 지적 또는 조금의 가르침을 해주시면 좋은 성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팔로우❤️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같이 소통하며 지내고 싶어요._. 잘부탁드려요

Sort:  

앞으로도 좋은 그림 부탁드려요 재미있게 보고 가요 ㅎㅎ

:) 감사합니다 좋은 성장을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그림그리는 공대생이시라니..넘 멋지셔요 ^^
완성작도 기대됩니다...!

아~ 그림그리는 공대생! 좋은 단어인거같아요 :)
완성 꼭 이쁘게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_.

멋찌십니다. ^^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싶어요. ㅎㅎ

블로그 들러봤는데! 개발자이신가보네요. 저도 컴퓨터 과쪽이라서 :)
많이 소통하고 지냈으면 합니다!!

아 넵 저도 공대 출신이에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뵈어요. ^^

넵! 자주 블로그 놀러가겠습니다!

ㅋㅋ 저도 개발자고 일하고 있는데요,
저도 진짜 그림그리는거 좋아했었어요..
최근에 취업하면서 다시 그림 취미를 가질까 고민중이기도 합니다 :)

요즘 회사가 일이 많아서 두가지를 하리란, 쉽지가 않죠,,. 그림 취미 하시게 되면 포스팅 올려주세요 뵈러가겠습니당~

와 ! 취미로 즐기는 솜씨가 이렇게 연습하다보면 훌륭한 작품이 될것 같네요 다음 그림 일기 기대할게요

다음 작품은 더 잘그리도록 노력해야겠네요 하하:) 칭찬~ 감사합니당

저도 어렸을 때 그림 잘 그리고 싶었는데 ^^ 이렇게 노력하셔서 그리시다니 정말 멋지십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정말 꾸준히 해서 실력 늘려보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공대생이신데 ㅎㅎ수준이 어마무시하네요!

더 열심히! 꾸준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공대금손님..! 완성작 기대할게요+_+

감사합니다! 완성이쁘게 해보도록 할게요!

공대생이 그림까지.. 이제 전 멀로 먹고 사나요? ㅎㅎ
전 인물화에 대해 잘 모르지만 얼굴 가이드 라인을 잡고 하신 건 맞는거 같네요.

:) 맞게 한건가요 하나하나 차근 배워가야겠습니다. 좋은 가이드 감사합니다!._.

으메 도전은 늘 멋지지요ㅋ 타블렛은 어찌 좀 익숙해지셨는지요
뭐든 그렇지만 그림도 계단형으로 성장하는거 같아요 좀 더딘거 같아도 돌아보면 많이 늘은 자신의 그림을 보실겁니다^^ 화이튕!

타블렛에 익숙해질때까지 열심히 해야할것같아요! 좋은 칭찬 감사합니다:) 성장해보겠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