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중한 경고를 받았다

in #downvote7 years ago (edited)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경고를 받을 충분한 사유가 된다 라고
생각할거라 믿습니다. 올드스톤님의 글과 제글에 다운보팅을 한 이유를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Sort:  

저에겐 업보팅이 "좋아요", 다운보팅이 "나빠요" 라는 저의 느낌표현입니다.

콘113님 글은 딱히 이유를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올드스톤님의 글에서는 "수렴청정"의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싫어요" 눌렀어요. 제눈에는 비아냥이 지나친 것 같았구요~~

경고를 받을 충분한 사유가 되면 힘들어 마시고 다운보팅을 해주세요.
저는 글쓰는 재주가 없어 다운보팅에 영향도 없답니다.

그리고 제 업보팅의 원칙 중 하나는 제게 관심을 보여주는 댓글에 업보팅 하는 것입니다.
(업보팅의 이유는 설명하기 참 쉽네요^^)

또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135.43
ETH 2418.50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