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주인!

in #dove2 years ago

하루에 한번 이상은 하드리아누스 게이트를 지나게 된다. 처음엔 그냥 모르고 지나쳤고 다음에는 그런가보다 하고 지나쳤는데 일주일을 오가다 보니 드는 생각이 있다. 아무래도 저 문의 반쪽은 이동네 비둘기들이 소유권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왜 굳이 이쪽 벽면에만 모여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아무리 새가 가볍다고 해도 그렇지 성벽 위도 아니고 먹을거리가 있는 땅도 아니고 저렇게 문의 한쪽 기둥에 쪼르름히 모여있을 일인가? 그나마 돌이 매끈하지 않아 발디딜 틈은 있지만 그리 편하기만 할런지 궁금해진다.

☆ 이 순간 번쩍 든 생각인데, 엄청난 고양이와 개들 때문이 아닐까? 이 얘기는 다음에.....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ㅎㅎㅎㅎ 비둘기들이 일광욕을
하나 보네요..
너무 멎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