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 of the day - 20200803

in #dotd4 years ago

Dump of the day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전당도 다 깨버렸습니다.
이제 아레나랑 레이드 뿐인가... 싶네요.
캐릭터 레벨이랑 장비 맞추는 것도 컨텐츠라면 컨텐츠긴 하지만 ㅋㅋ


핸드폰 배터리가 예전에 비해 용량이 많이 준 느낌입니다.
전자제품이랑 이것저것 오래 쓰려고 마음 먹어서, 배터리 따로 사다 교체해볼까 싶네요.
그런데 액정이 금이 가있는 상태라 교체하려면 액정까지 같이 교체해야 하지 싶은데..
비용이랑 부품 구하는거 생각하면 최대한 버틸 때까지 버티다가 폰 교체를 할까 싶기도 합니다.
바꾼다면 픽셀 계열의 폰으로 바꿔볼까 생각중이긴 한데...


성소수자는 당신의 혐오를 이길겁니다
원상복구된 '성소수자 차별 반대' 광고... '광고 훼손' 남성 검거

범인이 검거되었습니다.
나이 많은 기독교인일거라 생각했는데 젊은 사람이네요.

당신의 신념은 크게 망신당할 것입니다


성추행 항의하니 '직장 내 괴롭힘'에 해고까지···'딱 한번만' 하는 상사는 없었다

Sort:  

안녕하세요 eversloth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1.59
ETH 2586.04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