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키우는 댕댕이 입니다.

in #dog6 years ago

제가 놀자고 하는데도 누워서 귀찮아 하는 표정을 하며 저를 바라보고 있네요 ㅎㅎ
너무너무 귀여워서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댕댕이가 정말 오래오래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댕댕이가 죽는다면 제마음도 너무 아플거같거든요 댕댕이는 1.5살정도됬구 성별은 여자입니다.

댕댕이는 자기가 귀찮을때는 안움직이구요ㅎㅎㅎㅎ 밥먹고나서 기운이 펄펄나서
놀자구 자꾸 장난감을 앞으로 가져와서 땡겨달라고 합니다.

댕댕이는 말도 너무 잘들어요 손하면 손주고 왼손오른손 다구별합니다
앉아도 하구요! 엎드려도합니다 그리고 똥오줌도 잘가려요 무조건 화장실가서 싸네요

애기때는 ㅋㅋㅋㅋ제이불에 몇번 싸서 제가 빨았습니다 ㅎㅎ 지금은 안그래요

아그리고 밥잘안먹으면 가끔 위액토 합니다. 그럴때 마음아파요 ... 얘가 너무 간식을 달라구해서
사료를 안먹다가 토하거든요 ㅎ 그래서 간식을 잘안주려고 해요! 근데 그래도 사람도 마찬가지로
밥만먹을수 없듯이 개도 마찬가지라 생각해서 간식을 주는편입니다. ㅠㅠㅠ

그래도 수의사분들은 사료만 주라고 했었어요 ! 앞으로는 줄여야죠 ㅠ 부모의 마음이란.... 흑
다음엔 더 귀여운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RKXP7734.JPG

Sort:  

The St. Bernard is the heaviest dog breed.

강아지가 토까지 할정도면 ㅠㅠ..
밥을 안먹는데 토를 하는건가요?
마음아프셔도 수의사분 지침대로 하시는게..ㅠㅠ..

밥을 안먹으면 위액이 억류한다고 합니다. 제가 항상 사료를 채워놓는데도 안먹어서
고민이네요 ㅠㅠ 간식을 줄이거나 아예 안주려구요!

저도 반려견을 키웠었는데 17살에 무지개 다리를 건넜어요.
한 번 보내고 나니까 그 과정을 또 겪기가 너무 슬퍼서 가족 모두 또 키우기를 주저하고 있네요. 함께하는 동안 많이 아껴주세요. ^^

ㅠㅠㅠㅠㅠ 슬프네요 정말... 저도 그런걸 나중에 겪겠지만 댕댕이가 오래 행복하게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저두요ㅠ
얼마전 우리 예쁜강아지 장례치르고 가족들 모두가 아직도 마음에 슬픔이 남아 있어요 ㅠ
제 블러그에 우리 강아지 생전 사진과 장례식 사진 올려 놓았어요.

예쁜강아지 잘키우시길 바래요~~♡

댕이 너무 귀여워요~!
한번 쓰다듬고 싶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세요?ㅎㅎㅎ 댕댕이 인기많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