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키우는 시츄 이름: 댕댕이 입니다.

in #dog6 years ago (edited)

제가 키우는 시츄 이름: 댕댕이 입니다.

저랑 동네 앞에 산책나갔다가 댕댕이가 힘들어 하는거 같아서 제가 의자에서 좀 쉬게 해줬어요

그랬더니 댕댕이가 고맙다는 눈빛으로 저를 쳐다보네요 ㅎㅎㅎ 댕댕이랑 저랑 산책을 자주하는데

댕댕이가 힘들어 할때면 저는 댕댕이를 안아주는 성격입니다. 또한 과잉보호를 .... 저도 모르게 하게 되네요

댕댕이 옆으로 자동차나 자전거 등등 지나갈때면 엄청엄청 불안해서 댕댕이한테 눈을 땔수가없어요 ㅎㅎ

그래도 산책은 가야하니 ! 매일매일 정말 집중해서 산책할 계획입니다.

제가 키우는 댕댕이 이쁘죠? ㅎㅎㅎ
korea seoul

GFYQ6759.JPG

Sort:  

There are almost 5 million dog bites per year; children are the main victims. Dog bites cause losses of over $1 billion a year.

주의 하겠습니다. 줄을 꼭 하고 산책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