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개님 '둥이'를 소개합니다

in #do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집 개님을 소개해볼까해요

이름 : 둥이
생일 : 200808
나이 : 9살
견종 : 말티즈

사진 찍는걸 세상 최고 싫어해요
카메라만 들이대면 하품작렬 ㅋㅋㅋㅋ

image
image

세상 최고 근엄한 표정작렬 ㅋㅋㅋㅋ

image

베거나 기대어자는걸 좋아해서
자는 사진들을 보면 전부 걸치거나 기대고 있음 ㅋㅋㅋ

image
image

이불을 좋아해서 이불 바꾸는 날이면 신나하고요

image

이불에 녹아 있긔

image

둥이가 보이지않아 침대에 가보면
이렇게 숨죽여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image

남잔 왼쪽이지라며
엘리베이터는 무조건 왼쪽 엘리베이터 ㅋㅋㅋㅋ

오른쪽 엘리베이터가 먼저와도 '남잔 왼쪽이지!'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옷 입는것도 좋아해서 이렇게 입혀줘도 좋아서 웃고

image

침대만큼 푹신한 형아배도 좋아하지요 ㅋㅋㅋㅋ

image

자기 빼고 놀러가는거 눈치채면 얼굴에도 앉지요 ㅋㅋㅋㅋ

image

광합성을 좋아해서 햇님이 들어오는 자리에
움직이면서 광합성도 하지요 ㅋㅋㅋㅋㅋ

image

귀염둥이 우리둥이 >_<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누나랑 형이랑 오래오래 함께해 :)

Sort:  

@hyeyoung 털이 정말 부드러워 보이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자세 ~~~~히 보면 다 엉켰지만 부드럽긴해요!
감사합니당 ㅎㅎ

하품하는거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도 어서 빨리 강아지 키우고 싶네요~

헤헤 ^^ 이쁜 강아지 입양하셔서 강쥐가 주는 행복을 함께 공유하고 싶네요 ㅎㅎ

ㅋㅋ 귀여운 강아지네요~ 저희집 강아지는 갈 수록 능글 맞아져서 사람 키우는거 같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저희 둥이도 그래요! 한번씩 제행동을 따라할때 소름끼친다는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hyeyo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희집 개님은... 완전 상난리 견이라 감당이 안되는데.. 얌전해 보이네요 ㅎ
오래오래 이쁘게 함께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