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in #doctorwho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부흥하길 기원합니다

저는 닥터후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 글 좀 써볼까하는데

혹시 닥터후 좋아하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아직 가상화폐 관련글이 대부분인거 같은데 아무튼 흥미롭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환영합니다.
닥터후 포스팅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을겁니다.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이곳은 다양한 관심사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공간 입니다.
갈리프레이에서 태어난 타임로드 종족의 최후의 생존자인 '닥터'가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다니며 여러 가지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 !! 기대하는 분들 꽤 있을 걸요. ^^

닥터후를 좋아하시는 분이군요!! 저도 닥터후 굉장히 좋아합니다.
맷닥에서 새로 바뀐뒤에 조금 보다가 최근 시즌은 안봤어요!
전 개인적으로 테닥과 맷닥을 좋아합니다. 두명이 같이 나오는 50주년 에피소드 너무 재밌게봤어요.
같이 다니는 동반자 중에는 에이미 폰드가 최고 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와 정말 반갑습니다.
저는 뒤로갈수록 더 좋아져서 마지막 닥터와 클라라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ㅎ

ㅎㅎㅎ 클라라도 매력적이죠! 전 에이미랑 헤어질때 넘 슬펐네요 ㅠㅠ
지금은 또 캠페니언이 바뀌었나요??

네, 시즌10이 되면서 '빌'이라는 컴페니언으로 바꼈어요. 이번 시즌은 개인적으로 좀 아쉽긴 합니다.

Congratulations @jihangmoog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Loading...

vimva 소개 글 보고 왔어요!
좋은 글들 구경하러 올게요 ㅎㅎ
같이 팔로우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