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로그의 메이커 프로젝트] 티코스터 코바늘 crochet coaster : DIY

in #dlog6 years ago

[디로그의 메이커 프로젝트] 티코스터 코바늘 crochet coaster : DIY

<<영상 먼저 준비했어요~!>>

안녕하세요. 디로그 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는 차받침.
일명 티코스터를 만들어 봤습니다. ^_^
IMG_4059.JPG

#dlog #kr-newbie #kr-hobby #kr-crochet #kr-maker

색갈별로, 사이즈별로 만들어서 혼자는 맘 내키는 대로,
손님 오시면 색깔별로 셋팅!!
기분좋은 티타임을 도와주는 티코스터 만들기 함께 봐주세요 ^_^

캡처3.JPG

짠! 우선 직접 그린 도안부터!
실에 가려져 있지만, 각 단별로 갯수가 표기되어 있어요.
물론 온라인에 해당 도안 풀버전도 많이 있어요. 무료공개도안~!

사실 코바늘 하우투긴 하지만, 영상을 단순 빨리감기 해서 만든거라
상세하거나 친절한 설명은 아니에요 . ㅠ
메이커프로젝트 초반에 만든거라 부족함점도 더 많구요.

그래도 과정을 담아냈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어서 소개해 봅니다 ;

캡처8.JPG

처음 도안을 시작할 땐 갯수를 잘 세며 익히는데 중점을 두고 했어요.
일단 하나를 제대로 완성 하고 나면 다음 거 하기엔 수월하거든요.

캡처10.JPG

요정도 사이즈의 티코스터를 완성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어림잡아 몇십분 정도 였던 거 같아요!

IMG_4071.JPG

짠 - 귀여운 디로그가 적힌 티코스터 완성!

ㅎㅎㅎ 참 안친절한 설명이지만 영상으로 봐주시길 바라며 -
저의 또 하나의 취미인 코바늘을 소개할 수 있어 기분 좋네요 ^_^

캡처33.JPG

맨 아래 영상엔 세가지 색 티코스터를 세트로 만들었는데요.
나름 색상 배치가 맘에 든다고 생각하며 기분 좋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게으른 저는 겨울에 코바늘 소품을 쓰려면 일년 내내 잡고 있어야 가능해요 ㅎㅎ 하하하 ;;
손은 나름 빠른편이라고 자부하지만,
마음먹고! 실행하기까지 오래걸리는 타입이라서요...

티코스터를 시작으로 겨울철 필수아이템 물주머니 커버 만들기로 다음 포스팅 예약 해 봅니다 ^_^

아래는 색깔별로 만들기 영상!
재생을 눌러보세요~!^_^

https://steemkr.com/kr/@dlog/7657cl
디로그의 소소한 재능으로 프로필디자인 이벤트 하고 있어요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덧,
@woo7737 님, @asinayo 님 에게 소개받은 #kr 태그를 적극 활용해 봤어요.
확실히 다섯개만 선택해야 하니 어렵네요!
나름 선정해보았는데, 당분간 글을 쓰며 태그에 들어가 다른 분들 글도 보고 더 둘러봐야겠어요.
댓글로 조언 남겨주신 분들 대댓도 남겼지만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_^
스티밋엔 넘나 친절하신 분들이 많은듯!!

LOGO_디로그-08.jpg

Sort:  

모양이 어렷을적 냄비 받침대로 쓰던거랑 비슷해서 다시 보니깐
티코스터(컵받침) 이었네요.
만드시는거 보니깐 .. 저는 .. 보는걸로 만족하겠습니다.

태그는 #jjangjjangman 태그를 사용해주시면 하루 한번 짱짱맨들이 나타나셔서 응원해주실꺼에요.

노력과 정성이 포스팅에 묻어있으니
@홍보해

감사합니다 ^^ ㅎㅎ 좀 크게만들면 냄비받침으로도 쓸수 있어요~! ㅎㅎㅎ 짱짱맨 또 새로운 태그네요~! 다음번 글엔 넣어볼게요~! 홍보 감사합니다 ^^ !!!!

@dlog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ㅎㅎ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개해주시니 힘이 나네요~!! 보팅해주신 서포터님 들께도 감사드려요~!!

오우 이뿌용!! 저 도전해봤었는데 코빠지고 찌그러져서 수세미만들어써여!!!! 헤헤

댓글 감사드려요~!^^ ㅎㅎ 코바늘은 한코씩 빼트리는게 묘미죠 ㅎㅎ
저도 완벽하게 한다고 해도 어디 하나는 틀리더라구요~
ㅎㅎ 저도 수세미 만들기 좋아해요~ 헤지면 만들어쓰고 선물하기도 좋구요!
종종 소식 보러 가려고 팔로했습니다 ^^

와 아기자기 하니 너무 귀여운데요!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작지만 도움이 되서 기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