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저도 한 때는 게임 제작에 열정이 있었어서 더 즐겁게 읽었습니다. 계속 좋은 글 기대 합니다. 지난 올리신 글도 읽어볼게요!

동지시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게임개발자분이 와주셨네요><
신기신기...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갈게요오!!

영화 리뷰도 적으시니 이거 해보시고 게임 리뷷... 아.. 아닙니다.

게임 업종 종사자 분이셨군요.ㅎㅎ 전 게임 퍼블리셔 창업을 꿈꾸는, 지금은 팀원들과 단순한 게임들을 개발하면서 준비중인 대학생입니다. ㅎㅎ

팔로우도 하고 갈께요~ 앞으로 좋은 글, 좋은 정보들 많이 얻어가겠습니다 ㅎㅎ

창업! 어려운 일이라고 하던데 멋지시네요! 잘 준비하세요!

진찌 신박하네요ㅋㅋ 나중으로 갈수록 뭔가 인셉션 보는 듯한 느낌도 날 것 같군요ㅎ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네 ㅎㅎ 많이 신박합니다 해보시면 아마 빠져드실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