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7: STEEM!] 기다렸다. 스팀의 차례가 되기를! @sndboxさんのコンペ 第7回目、今回はSTEEMですね。参加します。

in #dlive6 years ago (edited)

[[drawingtime]].png


1000x600
Macbook pro 15" | Corel Painter 2018
Wacom Intuos Draw Creative Pen Tablet


@sndbox's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7: STEEM!



I've never challenged for the other coins before, but STEEM?
Absolutely Yes, Let me challenge this time because I love Steemit :):):)
(I love you love we love Steemit)

지금껏 @sndbox님의 CADC 시리즈를 보기만 하고 참가는 하지 않았는데, 이번엔 STEEM이라서 참가합니다.
스팀잇을 애정하니까요. 하트하트.

いつか参加したいとずっと思っていたこのコンペ。
キタ ━━━ヽ(´ω`)ノ ━━━!
待ってました、STEEM。

I respect Picasso.
You know what? Picasso's full name is Pablo Diego José Francisco de Paula Juan Nepomuceno María de los Remedios Cipriano de la Santísima Trinidad Martyr Patricio Clito Ruíz y Picasso How can he and his family remember his full name? Damn, I respect him...

Though he was a relatively poor student, Picasso displayed a prodigious talent for drawing at a very young age. Picasso's father began teaching him to draw and paint when he was a child, and by the time he was 13 years old, his skill level had surpassed his father's. Soon, Picasso lost all desire to do any schoolwork, choosing to spend the school days doodling in his notebook instead. - Pablo Picasso Biography

He produced his first oil painting when he was eight years old. I've loving to paint since I was five years old. My dream was to be an Artist but I should earn a money first because my family is relatively poor... I respect Picasso and envy him.
hmm, Even though my family still have not enough money, It's okay. It environment makes me get stronger and challenge everything.

Whatever.
I got an inspiration from his arts ↓↓↓

피카소의 작품에서 인스피레이션을 얻어봅니다.

ピカソの作品からインスピいただきました。



↓ and Here is my art. ↓


그리고 이것이 저의 작품입니다.

そして、こちらが私の作品でございます。

[[bar_see-next]].png
Crypto Art Challenge_6.png

[[bar-video]].png


>Watch the video via Dlive<
[[bar_orange]].png

I hope you like this :):):)
Thank you.


[[under_thanks]].png

Sort:  

우아...엄청난 금손이시다!!

@tipu send 0.1 tip

와! 티푸(팁유?)다! 감사합니다~~!! (큰절)

0.1밖에 안되는댕 큰절까지 ㅜ 감사합니다 ㅋ

0.1이든 1.0이든 생각해주셨다는 건 같으니까요! 감사합니다 :D

보고 또 보고!=] 챌린지를 넘어선 그림!
너무 멋져요!

감사합니다 :D

우와 스모모님~! 미술하시는 분이셨구나.. 피카소 작품에서 영감을 받으셨다니 입체주의가 뿜뿜하네요 ✧⁺⸜(●′▾‵●)⸝⁺✧ 색감도 너무 이쁘고.. 저는 미술 쪽에 재능이 없어서 그런지 스모모님이 너무 부러워요..ㅎㅎ 작품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한 때 미술도 했죠. 감사합니다!

(╹◡╹)스모모님 기다리셨군요~ 👏👏👏 피카소 작품 멋진데요~ 위너위너위너~

네 ㅎㅎ 은근 기다리게 되더라구요. 제가 손에 넣은 첫 코인이 스팀이라서.
아롱님 작품도 엄청 멋져요! 위너는 누가 되든, 이런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동기부여가 되서 좋았네요.

何かのコンテストをしているアカウントなのはわかるんですが、語学力がないので理解できず^^; スティームのマークかな? ピカソからインスパイア受けて作るなんて、すごい発想力ですね!大胆で綺麗でとても素敵です。

そうです!スティームのマークです。私も今回初参加なんです。
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오픈톡방에서 뵌 분 같습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작품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전 마늘뽕님 오픈톡방에서 왜 못 본 것 같죠..? ㅠㅠ
어디 계셨어요!!

제가 들어온 당일에 인사드리고나서 많이 참여를못했어요ㅠㅠ친해지고싶습니다!!

크으으으으으!! 쌍따봉 드립니다- 乃乃

감사합니다 쌍따봉하니까 왜.... 쌍쌍바가...... 생각나지

오오오~~! 미묘한 그림의 세계

이런걸 스팀잇에서 볼 수 있다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예술 그림을 볼 수 있어서 스팀잇에 온게 정말 좋네요

감사합니다~
:D
앞으로도 그림 많이 그려야겠군요 ㅎㅎ

네 ㅎㅎ 미술작품 보러가거나 그러지 않으면 보기 어려운데
이렇게 올려주시니 보면서 감상도 하고 좋습니다

자주 올려주세요

하신지 모르고 하라고 권유하다니.. 나란 바보..
이렇게 멋지게 하셨는데..!

포토시님도 정말 멋지게 만드셨어요!! 갓토시!

근데 항목 안지킨게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스모모님 기대합니다!

흐~ 뭐 기대는 되도록 안하려구요 ^^;

스모모님 수상 축하드려요:D

감사합니다!!


진짜
금손이시군요
넋을 잃고 노래를 들으며 바라봤어요
여기는 한국(?)이라서 영상 제한된다기에 디머시기 가서 봤오용
참가한다고 저걸 몇시간동안 펜잡고 그렸을꺼 생각하니 제가 다 아득해지면서 눈물이..하윽....날라구 막그러네요
수상하신거 너무 축하드립니다👏👏👏👏
포토시님이 축하댓글 부탁하셔서 슝ㅡ날라왔구요
피카소작품이 다소 난해하셨을텐데 3사람의 옆모습을 스팀로고와 결합시킨게 굉장히 신선하네요
일부러 인종도 각각 다르게 칠하신걸보니 전세계인이 즐기는 sns라는게 확 느껴집니당
고래가 지긋이 사람을 바라보는데 고래색상이 몇차례 바뀌었더라구용 지금색이 더 화려하고 눈에 띄는 색이라서 로고에 세사람들에게 묻히지 않고 잘나타난것 같네요
제일 왼쪽 백인종분은 스팀잇 로고같은 코트를 걸친듯 보이기도 하구용 쓰다보니 작품설명인가 싶은 리뷰군요 후후후
잘보고갑니다. ^^

진짜 프로 댓글러라는 타이틀이 어울리시는 댓글!! 감사합니다 :D
네 몇시간동안 펜잡고... ㅠ 그래도 즐겁게 그렸어요 ㅎㅎ
맞아요! 전세계인이 즐기는 소셜미디어라는 컨셉으로 그렸어요 ㅎㅎ
어쩜 이렇게 꼼꼼하게 보셨는지.. 크... 감동합니다

4일전글인뎅
ㅋㅋ잠시 받은댓글창에서 1초간 머뭇거렸어용
칭찬감사합니다
^^
저때만 길게 적구 다시 예전처럼 댓글짧게 적으니 오해없길ㅋㅋㅋㅋㅋ

으앗 그러게요 벌써 4일전...
요즘 시간이 넘흐 빨리 가네요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