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낭독영상] 글 읽어주는 여자 #005 봄멀미를 하는 날 written by @sunghaw

in #dlive6 years ago

배작가님!!
제주도 고사리가 유명한지 오늘 알았어요;;;;
사연 소개같은 댓글소개에 피드백...거기에 상품까지!!
진짜 라디오 듣는 기분으로 잘 들었어요~^^
어떤 디제이보다도 듣기에 편하고 좋은 목소리라
챙겨듣게 되네요! 오늘도 편한 하루되세요!
저도 배작가님 덕분에 하루 시작이 행복합니다~

Sort:  

으흣 저도 제주 오기전까지는 몰랐어요. 4월이면 동네 어머님들이 새벽같이 여기저기 다녀오실때 두손 무겁게 해서 오시고, 또 장터에 고사리가 많이 나오는 걸 보고서야 그때 알았답니다. ㅎㅎ 기회 되시면 제주 고사리 꼭 한번 맛보세요. 쓴맛이 없이 맛있는 시기가 또 따로 있으니까 잘 알아보고 구입하시고요 ^^

낭독 영상은... 짧은 영상으로 시작했다가 점점 일이 커지는 기분이에요. ㅎㅎ 도담랄라님처럼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저도 점점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분량이 계속 늘어나고 있네요. ㅋㅋ 듣는분들이 행복하게, 재밌게만 들어주신다면야! 더 바랄게 없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