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종료] 스팀잇라디오 2회 게스트 @ukk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 라디오 방송
단바인과 수다타임!


500A6EBE-45C0-42CC-BA54-4854AC055B54.jpeg

  • 이번주 게스트

지젤 @ukk


  • 이벤트 참여 방법

채팅에 참여하시는분들중 추첨을 통해
@danbain 풀보팅이용권을 드립니다.

뻔한질문도 좋아요.
질문을 잘 못해도 괜찮아요.
잘 모르던 분이여도 이번기회에 알아가요.
질문없이 청취만하셔도 환영합니다.

  • 방송 링크

Dlive

Youtube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디라이브 방송이 끊기시는분들은 유튜브로 와주세요.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오오 지젤님!!

다음방송엔 꼭 여기계신 여신님을 초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방 사수!!!!!!!!!!!

단바인님 못본걸로 해주세요

보이는 라디오!!!!!!!!!!!!!!!!

여신이용??????????

와 지젤님이 방송에 나오다니!!!!!!!!!!

생방인가요? 중간에 끊기네요

끊기시면 유튜브로 와주세요

방금 디라이브에 들어가서 채팅도 했네요.
새로운 아이템인듯 합니다.
스팀잇 세계는 끝이 없는듯 합니다.
유트브 들어가서 잘들어보겠습니다.

방송 잘들었습니다.
당첨까지....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완전팬이 됐네요.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감동입니다ㅠㅠㅠ 유튜브에 다른방송도 있으니 천천히 다시 시청해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DLIVE, DTUBE 준비 중인데 ukk님도 출현하시다니!!!

리플레이로 볼게요!

앗 그리시군요! 게스트 참여하고싶으시면 https://open.kakao.com/o/sotlD4V 오셔도됩니다 ㅎㅎ

많이부족해도 들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0.23
ETH 3056.4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