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진행]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in #dlive6 years ago

Thumbnai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 이번주 게스트

현직 대학생 @hopeingyu

  • 이벤트 참여 방법

채팅에 참여하시는분들중 추첨을 통해
@danbain 풀보팅이용권을 드립니다.

뻔한질문도 좋아요.
질문을 잘 못해도 괜찮아요.
잘 모르던 분이여도 이번기회에 알아가요.
질문없이 청취만하셔도 환영합니다.

  • 방송 링크

Dlive

Youtube


  • 기타사항

@danbain 풀보팅 이용권 사용법 : 매일매일 진행하는 풀보팅이벤트 글에 보팅받길 원하는 글 링크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 당첨 유무와 상관없이 풀보팅

디라이브 방송이 끊기시는분들은 유튜브로 와주세요.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와우! 간지나는 썬그라스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제껀 아니지만..

질문: 왜그렇게 매력적이조

ㅎㅎ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제발 그리 느꼈으면 좋겠네요^^

목소리가 다들 좋으시네요 ㅎㅎ

방송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질문 : 요즘에 암호화폐 투자도 하시나요?

안그래도 망했는데.. ㅠ 이젠 절대 안할거같습니다.. 돈은 정직하게 벌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