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IVE 방송 테스트 -> 오류해결 방송중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디라이브 테스트 <라이브 방송 종료되었습니다. >
스팀잇 기반 라이브 방송인 디라이브 설정 테스트 해보는 중입니다.

설정하라는 대로 했는데 서버 접속 오류 중이네요 ㅎㅎ

이것 저것 설정 만지는 중 ~~

접속 되면 제목을 진행 중이라 바꿀께요 ㅎㅎ

My live stream is at DLive


아직 접속 안되서 오류 상태네요 ㅎㅎ 방화벽도 풀었는데 어디가 문제일까^^
디라이브에서는 스팀잇 덧글이 이리 보이네요.
디라이브에서 채팅하면 덧글로 달리구요.

오류 해결되어 라이브 방송 진행중입니다 ㅎㅎ

현재 라이브 방송 종료 했습니다.

화장실 다녀와서 다른겜 할지는 고민해 보겠습니다 ㅋㅋ

함께 게임하고 채팅해보니 재미있네요 ㅎㅎ
버퍼링 1분 정도 있는데 세팅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나 고민해 봐야 겠네요

Sort:  

맞아요!ㅋㅋ 첫등장 때 ㅋㅋㅋㅋㅋ 그런데 욕한마디 안하시면서 게임 하시내요 ㅋㅋ

음...저만 안되나요?? ㅎ

지금 서버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오류가 나서 설정 만지고 있네요 ㅎㅎ 튜토리얼 대로 했는데 ㅋㅋㅋㅋ
좀 더 만저 보고 되면 제목과 본문을 수정해 보도록 할께요 ㅋㅋ

센터링님 라이브하세요??? 오...컴퓨터켜서 보러가야겟습니다. ㅎㅎ

지금 연결 오류가 떠서 설정 중이에요 ㅎㅎ 튜토보고 따라하는데 오류나서 뭐가 문제일까 뒤지는 중입니다. ㅋㅋㅋ 오늘 중에 안될 지도 몰라요 ㅋㅋㅋ

스임잇 기반 라이브 방송이 있군요~
신기하네요~
센터링님 좋은 밤 되세요~^^

실험해 보는 중입니다. ㅎㅎ 좋은 밤 되세요 ~~

아직 안되네여.. 철권 방송 보고싶었는데..ㅎㅎ 아쉽습니다. 빨리 연결오류가 해결되길!

이제 돌아가네요 버퍼링이 30~60초 정도 걸리는 듯 싶은데 제가 세팅을 잘못한 탓일 수도 있겠네요 저화질로 돌려 봐야 겠어요

디라이브 라는게 있었군요 ㅎ
유튜브처럼 스팀잇 개인방송 시대가 열리나요ㅎ

ㅋㅋㅋ 그러게요 스팀잇 개인방송 오늘 검색하다 보니 재미있는게 많더라구요 ^^

저만 안되는거 아니지요? 철권7구경 하고싶습니다..

ㅋㅋㅋ 아직 아니되네요 지금 다른 프로그램 깔아서 테스트 하려고 하는 중이에요 ㅎㅎ

오오 철권!!!!

뭐할까 하다 철권으로 해보기 ㅋㅋ

누구랑 채팅 중이신가요?
새로운 게 너무 많아요~~~

ㅋㅋㅋ 여기 계신 분들이랑요 ^^

그런게 가능하군요~~ 신기방기~

들어가봣눈데 아직 안되네요 ㅋㅋㅋ이건 또 신세계에요 ㅋㅋㅋㅋ그럼 방송에 나오시는건가요???

ㅋㅋ 얼굴은 아니게 게임으로만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720.63
ETH 3807.97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