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종] 디라이브 딸기 먹는 중입니다. 피파 설치 기다리는 중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restream.io 를 통한 유튜브 동시 송출 테스트입니다.
잘되면 딸기도 먹고 하며 피파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아 피파도 설치해야 겠군요 ^^

이제 돌아가네요.
아래 링크로 유튜브 라이브도 함께 방송중입니다.
동시 송출 성공

뭔가 엄청 피로해 보이는 저군요. 오늘은 일찍자야 겟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세팅하느라 멍때리는 모습이 오래갑니디 가끔 딸기 하나씩 먹고 ㅋㅋㅋㅋㅋ
즐겁게 해야 되는데 눈은 왜 이리 무거운고?

세팅삽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고 딸기 먹다 잠시 항아리 그리고 피파 몇판 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thays football. bt language is korian in your youtube chanel
. i cant understand.. bt nice playing.

테스팅 잘 되고 있어 방가웠습니다.
축구를 좋아 하거든요~^^

라이브로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센터링님!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직 초보초보 해서 서투른 점이 많아요 ㅋㅋㅋㅋ

아효~ 제 남편에 비교하면 잘 하고 계신겁니다. 센터링님^^
전에 제 남편이 호로게임 스트리밍 컨텐츠를 시작하다 그만뒀거든요^^
그때 저도 동참했었지요~ 카메라 앞에서 적응을 못하고 있어 그만 뒀습니다.

그래도 센터링님께서는 꾸준한 열정과 인내로
하시고자 하는 일에 몰입하시는 모습 너무 멋집니다.
라이프 방송을 보고난 후 센터링님과 완팬이 된 기분입니다.

화이팅하세요!! 모두들 꿀잠주무세요^^

꿀잠 주무셔요 ^^

꼭 성공하셔서 ~ 딸기도 드시고 피파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센터링님 딸기 박스채로 드시네요 ㅎㅎ

좀따 피파하시면 구경좀해야겠어요 ㅎㅎ

4일 된 딸기 상태가 괜찮군요~ 그래서 생크림 초코? 무엇과 함께인가요~~~😋😋

오호 딸기먹방 하시는군요! ㅎㅎ

딸기초코퐁듀 먹방보여주세요 !!!! 예에에

타임어택 보여주세욧 ㅎㅎㅎ

딸기가 시선강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