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EXACOIN(엑사코인)

in #djsansam7 years ago
  • 엑사코인이란 ?
    발행량 : 2700백만개
    PREMINED : 600만개
    심볼 : EXA
    ICO 진행 코인 수량 : 600만개

역시 랜딩코인입니다. EXA AI 를 통해서 24시간 연중무휴 ㅋㅋ 코인을 일시켜야죠!! 나는 놀아도 코인은 일시켜야된다는 아주 좋은 설계!!!

아주 높은 기대와 수익률을 보여줍니다. 과연 어찌 될것인가!! 당연히 저도 사야죠 !! ㅋㅋ

https://exacoin.co/ref/djsansam

여기로 들어오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제일 맘에 드는건 이 로드맵인데 2019년에 얼마? 20만원?...? 행복회로!!! 대박? !!!!!!

과연 저렇게 계획대로 잘되야 할텐데요 ㅎㅎ 존버다 존버! 랜딩걸어놓고 존버 ^^

랜딩으로 돈벌고! 스태킹으로 돈벌고! 거래로 돈벌고고! 시세 오르고!! 그럼 내인생도 문이다 문 !!!

랜딩 수익률입니다!!

============================= ICO / 프리세일 참여하는법

위와같이 대시보드로 들어갑니다(메인홈페이지에서 계정생성/구매 누르시면 되요)

한두번 해보는것도 아니고 선수들끼리 ㅋㅋ

비코나 이더 둘중에 하나 누르시고 DEPOSIT 누릅니다! 그럼 주소 나오죠? 거래소에서 보내시면 됩니다 !!

이렇게요! 복사하기 누르시고 일단 보내셨으면 ICO 시간을 기다립니다.

스케줄은 아래와 같구요

게으름때문에 지금 사지만 일단 사긴 삽니다 ㅋㅋ

며칠 안남았네요 12월 30일까지 입니다. 더 늦기전에 대박엑사코인 랜딩을 시작해봅시다 ^^

이쪽으로 가입 꼭 하세요!!

https://exacoin.co/ref/djsansam

Sort:  

참고로 아래에 보이는 2fa code 꼭 등록하셔야 됩니다!!! 그거 안하면 구매 안되요!! ^^ 렌딩코인 다 그렇지만 ㅋㅋ

Congratulations @shikisekki2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