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그것을 떨어 뜨리려고 전화를 걸었습니까?

in #dijiteol3 years ago

이것은 오랫동안 작업 중입니다. 내가 내리는 대부분의 결정은 세심하게 만들어집니다. 모든 문제가 작동했습니다. 물론 혼돈과 무작위성은 항상 포함됩니다. 결코 무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세계 이벤트"라고 부르며 내가 통제할 수 있는 만큼 그들을 존중합니다.

5세 1개월 전; 4년 11개월은 모든 단계에 주의를 기울이면 영원합니다.

556.png
나는 먼 길을 왔다.
현장에 도착했을 때 내 안의 모든 것이 녹슬었습니다. 견인력을 얻으려는 모든 시도는 실패처럼 느껴졌습니다. 내 삶의 모든 종류의 부정, 거의 대부분, 그들이 말하는 것이 내 두뇌에 작용하여 이치에 맞는 부분을 유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부정적인 감정과 엉터리 의견으로 다른 사람을 통제하려는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갈 때 행복합니다. 당신은 아닙니다.

그들의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울 때, 그들에 따르면 당신이 존재하는 모든 것은 완고하고, 과신하고, 심지어 오만하기까지 합니다.

당신이 전투에서 이기고 당신의 업적에 자부심을 가질 때, 비방자는 당신이 멍청해서 그것을 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공개적으로 표현된 자부심은 그것을 문지르는 것으로 바뀝니다.

당신은 무슨 일이 있어도 악당으로 잘려나갑니다.

혼자 그리고 자연에서.
이 우주선을 타고 미지의 영역에 들어간 이후로 당신의 삶은 어떻습니까? 그것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얼마나 멀리 가고 싶습니까?

이곳에 왔을 때, 한 가지 계획만 빼고 중요한 것만 챙긴 삶을 떠났던 순간이 갑자기 떠올랐다. 그리고는 아무도, 아무것도 모르는 새로운 도시로 이사했다.

거의 5년 동안 갇혀 있었고 이 시점에서 나는 여기에 있는 것이 새로운 행성을 식민지화하는 것과 더 비슷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을 위한 준비조차 하지 않았으며, 장기 생존은 훨씬 더 적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씨앗을 심는 대신 먹으며, 경기장에서 동일한 도구와 동일한 기회가 주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왜 배고프고 다른 사람들은 먹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든 것이 오염되고 모두가 소처럼 취급되는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서 우리가 가꾸는 정원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 노동의 열매가 자신의 취향을 듣고 건배하는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해로운지를 설명합니다.

일부는 단지 불쾌하거나 반사회적인 목적으로 머물며 서식지에 구멍을 뚫거나 터널을 폭파합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이 떠나기를 선호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프런티어 사회에서 기능 사회로 이동하려면 모든 유형이 필요합니다. 반대론자들과 나머지 무능한 사람들이 너무 정직하고 모든 사람 앞에서 기꺼이 실수를 하여 다른 사람들이 실수하지 않도록 하지 않으면 성공하려는 사람들은 배울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고맙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근데 내가 왜 그만두라고 하는거야?

556.jpg

난 끝났으니까.
그리고 그것은 그의 이름입니다.

나는 지난 주 동안 Quits 작업에 매일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마지막 마무리 작업을 할 때까지 이 사람의 이름을 염두에 두지 않았습니다.

생각해보니 "이건 영원히 걸리네. 조만간 그만둬야 할 것 같은데..."

유레카!
때로는 내가 생각하는 이 캐릭터들의 이름을 짓는 것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사람이 실제로 자신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내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듭니다.

모든 징조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가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이 행성에서 주민들을 즐겁게 하는 것보다 더 큰 기쁨을 주는 것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556.jpg
크레딧:
여기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예술과 이미지는 제가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556.png
"주말! 끊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없다..."
© 2021 @NoNamesLeftToUse. 판권 소유.

852.gif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