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에서의 디지털 노마드 한 달 프로젝트 (prologue)

in #digitalnoma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사동에서 게임개발을 하고 있는 @minu0316 입니다.

아주 작은, 하지만 손맛 좋은 게임을 개발하는 스마트폰 게임 개발사 스티키핸즈의 멤버들과 함께 매섭게 추웠던 1월에 잠시 추위를 피해 함께 푸켓에 가서 한달 동안 신규게임을 개발하고 왔습니다.

항공편, 숙소, 사무실, 식사 등등 미리 준비를 한다고 했지만, 막상 가보면 또 막막하고 지내다 보면 또 익숙해지면서 얻은 다양한 정보를 이곳을 통해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steemit 가입인사차 가볍게 사진 몇장으로 첫 포스팅을 합니다.
앞으로 올릴 [푸켓에서의 디지털 노마드 한달 프로젝트] 썰풀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IMG_2025.jpg

IMG_2027.jpg

IMG_2028.JPG

IMG_2029.jpg

IMG_2033.jpg

IMG_2034.jpg

IMG_2035.jpg

IMG_2036.JPG

IMG_2037.jpg

IMG_2042.jpg

IMG_2039.jpg

<타래글>

- 푸켓에서의 디지털 노마드 한 달 프로젝트 (#1 사무실 편)

Sort:  

너무 즐거워보이는데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고맙습니다. ㅎ 즐겁지 않으면 행하지 않으려 합니다. 자주 뵈어요~

팔로우하고 소식받아 봅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역시 팔로우! ^^

오우~ 페이스북에서 단편적으로 구경하다 이렇게 정리되니 뭔가 더 기대되네요~ 화이팅입니당! ㅎㅎ

그리고 태그 붙이실 때 kr을 제일 앞에 붙이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한글로 쓰시면 한글 사용자들이 주로 보니까요~ ^^ 맨 앞에 붙이는 태그에 따라 카테고리가 결정되거든요~ 그리고 담에는 #snw 태그도 사용해 주세요~ ^^

아하~ 네~ ^^ 고맙습니다. ㅋ 이거 익숙해지려면 며칠은 헤맬 듯 하네요.

한달 됐는데 아직도 배울게 산더미입니다.. ㄷㄷㄷ

처음에는 한 일주일 다녀오신지 알았는데, 기간을 보니 한달...대단하시네요. 멋진 회사인것 같습니다.

인원이 작아서 가능한거죠. ㅎ 좋은 주말 되세요.

와~ 부럽네요~
꿈을 꼭 이루시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ㅎ 과정이 재밌으면 언젠가는요!!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주말이네요!! 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환영해요!1 :) 너무 즐거워보이네요!!!

저도 작년에 제주도에서 한달 디지털 노마드를 했는데, 반갑네요ㅎㅎ
팔로하고 자주 찾아오겠습니다ㅎㅎ

푸켓에서 디지털노마드,, 글만 봐도 너무 즐거운 이야기네요 ㅎㅎ
저도 디지털노마드를 꿈꾸고있답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

^^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