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Money as a Medium of the Imagination: Art and the Currency of Cooperation" 이런 글, 대단히 꿀잼 날 것 같아요. 예술가, 만화가, 디자이너 들에게 어떤 참신한 착상과, 새로운 참고 문헌이나 사람들을 탐색하는 징검다리가 됐으면 좋겠어요.

넵 이제사 좀 여유가 생겨 천천히 살펴보고 있는데, 자료집에 제가 들어보고 읽어본 친숙한 저자들이 많네요. 머니랩은 아주 급진적인 사상가들의 총집합소 같아요. ㅎㅎ 사스키아 사센, 앤드루 로스(크레디토크라시) , 로쉬코프, 그리고 ‘Free Labor’ 라는 소논문으로 유명한 티지아나 테라노바까지. 꿀저자 모음이네요^^

저는 사스키아 사센 말고는 다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급진 사상가들의 총집합소를 그저 우연히 발견했다니 ㅎㅎ 재미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92.16
ETH 3511.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