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편 btc마켓 3대장중 마지막 디지바이트 코인은 뭘까

in #digibyte7 years ago (edited)

디지 스팩.png

아 홍콩에서 만든 발행량이 많은

오래된 비트코인채굴방식이랑 같은 코인이구나

처음엔 저도 이 코인이 장난으로 만든 건 줄 알았습니다.

왜냐면 디지바이트는 저에게

디지 유머.png

디지몬 어드벤처라는 스쳐가다가 한두번 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디지몬 소환 장치거든요..(소환인지 진화인지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디지 차트.png

비트코인처럼 3~4년동안 가격상승이 별로 없다가

최근에 400배가 올랐습니다..

디지 마켓.png

업비트 뿐만 아니라 다른 거래소에도 거래가 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은 하락장이라 그런지 뜸하네요..

디지 트윗.png

14년부터 꾸준한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최근에도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팔로워 수도 상당히 많네요.

디지바이트는 비트코인에서 포크된 코인인데 이런 건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될 듯 합니다.

왜냐하면 이 디지바이트의 핵심은 바로

디지바이트를 기반으로한 플랫폼 DigiByteGaming 에서 와우, 롤, 카스, 마인크래프트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과 연계해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얻은 DGB는 현금화도 가능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런 것이 불법이라 우리나라에선 발전 가능성이 낮다고 합니다.

만약 가능 했으면 가격이 유통량이 엇비슷한 리플가격까지 가지 않았을까요

또 블록크기를 늘리는 시스템이 있어 갈수록 빨라지고 갈수록 용량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얼핏 들으면 되게 좋은 코인이네요..

개인적으로 공부하면서 포스팅하는데 모든 코인을 볼떄마다

"일리가 있네." "아 여기에 쓰이는구나" 했었지만 이 코인은 다른 코인이랑 느낌이 다릅니다.

2달전에 사놓은게 이렇게 터질지 몰랐네요 물론 지금은 다시 내려간 상태지만..

그런데 생각해보면 게임해서 얻는 코인을 우리는 돈주고 사니.. 걔네만 좋은 일

하는 거 아닌가? 란 생각도 들기에 75%정도 매도 했습니다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다음 편엔 한국의 거래소에 대해 쓸 예정입니다.

Sort:  

이글보고 장투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