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한번 무서운 하루네요....

in #diet6 years ago

오늘 날씨 너무 춥네요...
그동안 춥지 않아서 더 춥게 느껴지는 걸까요ㅎㅎㅎ
내일 날씨는 더 춥다고하는데 외출하기가 더 싫어지네요..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막창에 술국(선지국)으로 배부르게 먹었네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망했슴다..;;;
내일부터 파이팅하게 달려야겠네요;;;
막창.jpg
동네에 자주가는 단골집. 여기는 술국이 천원이라서 자주 먹게되네요.
그래도 알콜은 섭취안한게 정말 다행인듯 싶기도 하고 새해 목표를 가볍게 무시하기도 하는듯 하네요.

해장국.jpg
하루 정도는 괜찮겠죠.... 운동선수가 아니니까요!!!!
내일은 운동 열심히해서 오늘먹은거 빼야겠어요..라고 다짐 아닌 다짐을 해봅니다.

Sort:  

오늘 정말 춥더라구요ㅜㅜ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내일은 더 춥다고 하네요..건강챙기세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야식 먹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ㅠㅠ

먹고 싶으시리때 드셔야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