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다이어트] 8일차 아침, 역시 맛있는 건 포기할 수 없지!

in #diet6 years ago


생각해 보니까 다이어트 일기를 저녁에 쓰는게 좋을 것 같은데, 운동 끝나고 전화영어하고 게임하다보면 저녁에는 아무래도 글을 쓸 시간이 없네요(핑계)

어제는 아침에는 욕망 뉴트리밀을 먹고 점심에는 조 샌드위치에가서 성대한 브런치 세트를 먹었답니다.

그래도 양심상 샌드위치 빵 한조각씩은 빼놓고 먹었어요 저 잘했죠? 찡긋ㅋㅋ 근데 진짜 점심까지 약하게 먹으면 전 살 수가 없어요.

아무튼 점심을 성대하고 먹고나서 저녁에는 요가를 했어요. 주말 새 엉켜있던 몸을 잘 풀어주었어요.

확실히 요가는 진짜 꾸준히 오래오래 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운동이 끝나고 집까지 걸어갔더니 여차저차 

만보를 채웠어요! 어제 댓글로 만보 걷기보다 10분씩 근력운동을 세번하는 것이 훨씬 운동효과가 좋다는 기사를 제보(?!)받았지만 

일단 저에게 만 보 채우기란, 의식적으로 평소보다 더 걷고 움직이자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일단은 꾸준히 해보렵니다 캬캬캬

집까지 걸어와서 씻고, 설거지랑 빨래하고 쓰레기 버리고 오니까 시간도 너무 늦고 힘들어서 저녁은 뉴트리밀 대신에

걸쭉한 아사이 주스 한 잔 때리고 누웠답니다.


오늘은 힐링요가랑 빈야사 요가를 하는 날이에요. 땀 좀 흘리겠군, 아니 그리고 어제 요가하러 갔더니

선생님이 저 살좀 빠진 것 같다고 해서 저녁밥 대신 쉐이크 먹는다고 했더니! 역시 젊은 사람들은 식이만 조절해도 잘빠진 다고 하셔서....저 젊은 사람~ ★  기분이 좋았어요!

오늘도 파이팅 파이팅~


Sort:  

저는 여름부터시작한 파인애플식초로 지금 효과를 보고있어요.
서너달후부터 서서히 나타나더군요.

브런치셋트! 저도 몸 회복 되는 대로 다이어트 시작해야 할 텐데요 세상엔 맛있는게 넘 많아 슬퍼요 ㅋㅋ

맞아요 세상에 맛있는 것들이 참 많아서 다이어트가 힘들다는.. 곰도리스윗홈님은 회복 먼저! 아자아자~ :)

고생하셨습니다 히바님ㅋㅋ

억셉님 감사해요! 앞으로도 완전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캬캬캬

점심인 든든히 먹어야죠. 탄수화물 줄인 거 잘하셨어요. 살 빠져 달라진 모습이 되어 길 가다 마주쳐도 모르는 사이 됩시다. 젊은사람~ ㅋㅋ

ㅋㅋ길가다 마주쳐도 모르는 사이 가되려면... 제 몸에서 사람 한명이 빠져나올 정도의 감량을 해야하는게 아닌가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화이팅 해볼게요 :) 감사해요!

만보를 채우시다니... 역시 닐리리만보!!

역시 쇼루님 대박 닐리리만보가 나올줄이야!

만보가 생각보다 많이 걸어야 채워지던데 고생하셨어요 ㅋㅋ
아사이주스는 처음보는데 신기하네요 ㅋㅋㅋ

아사이 백퍼센트 주스인데 맛이 좋진 않아요 기름지기도 하고, ㅋㅋ 진짜 자주 왔다갔다 하면서 계속해서 만보 채워보겠습니다 :)

만보 ㅎㄷㄷ 이미 살이라곤 없을 듯 합니다^^ 요가는 사랑입니다~

맞아요 요가는 정말 사랑이에요 꾸준히 하고싶어요 ㅋㅋ근데 지금 제 몸의 상태로는 만보가지고는 안되고 하루에 한 삼만보는 걸어야 될 것 같은 ㅠㅠ

오늘도 유혹에 빠지지 마시고 파이팅하시기를 바랍니다 !!

네! 정말 여기저기 유혹천지입니다 ㅠㅠ 밖에만 나가도 먹을 곳이 너무 많고 배달시키기도 쉽고! 응원 감사합니다 !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3년째 만성적 다이어터인 저는 항상 주중에 빼고 주말에 술마셔서 도루묵 ㅜㅠ 술 좋아하시나요? 술 안 잡수시면 꼭 성공하실거에여!

만성적 다이어터 너무나 공감됩니다 저도 고등학생때부터 계속 다이어트한다는 소리를 입에 달고 살았던듯..ㅠㅠㅠ 근데 저 진짜 술 좋아해서 특히 습관적으로 맥주마시는거 좋아하는데..최대한 줄이고 있답니다

F5C4E6C8-9E13-44EB-8F9A-69F64F7AB36E.jpeg

힘내세요
제가 풀파티 때문에
여동생들에게 비키니 선물해 주는데
하나 챙겨 드릴께요~

힘내세요💪🏻

헐 벤티님 여름에 풀파티 여시는거에욤?ㅋㅋ 비키니 완전 다 예쁘네요~ 저는 좀 큰 사이즈가 필요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