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뜩 꿈을 그려보다

in #diar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yuay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비도오고 뭔가.. 감성적으로 변하는 수요일인것같네요!
언제가 책에서 본 글귀가있었어요

꿈을 포기하게 만드는것은 안정된 삶이다


모두가 이루지못한 꿈들을 하나씩 마음에 품고 살잖아요
저는 그중의 하나가 해외봉사였어요!

무작정 해외봉사를 떠나면 제가 금수저가 아닌이상
제 생계도 힘들어지잖아요.. 그래서 고민끝에 생각한것이
코이카해외봉사단이였고 그 이유는
2년동안 해외에서 봉사를하면서 생활할 수 있는 소정의 급여도 지급이된다기에 말이죠

이직 준비중이던 시기였는데..
회사이력서와 함께 해외봉사단 이력서도 제출하였어요

오마갓세상에 이런일이


그렇게 연락없던 회사 합격통지와 함께
해외봉사단 1차 합격연락이 온거예요

image.png

2차 면접을 준비하고 결과가 좋으면
합숙을 준비했어야하는데..엄청고민했었어요..
2차면접을 준비해야하나 회사에 출근을해야하나ㅜ

마음에서 그리던 해외봉사활동의 꿈을 접느냐 마느냐
당장 생활하는데 생활비가 또 필요했기때문에 취업이 먼저이냐...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네 맞아요...

저는 오랜 해외봉사활동의 꿈을 접고 회사에 취업을하였어요

돈을벌고 안정적인 삶을 사는 그것을 또 포기할수가없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기부형식으로 매월 소정의 금액을 기부만하고있어요
또한 네, 맞습니다
어려운 사람들은 해외만있는것이 아니라 제 바로옆 가까운곳에도있죠

그래서 제가 여유가 닿는만큼은 배풀면서 살고싶다는 생각을 항상하고있어요!

병원비에 보험금에 미래를위한 저축에 세금에 제 살기도 허덕일때도 있긴하지만ㅎㅎ

image.png

모두들 마음속에 그리며 살아가는꿈..
다른분들은 어떤것이있는지 궁금해지네요๑′ᴗ‵๑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ღ'ᴗ'ღ

생활이 되어야 꿈도 꾸고 희망은 가질 수 있는거 같아요 ㅠ 꿈은 계속 잠시 미뤄두는거죠;;

맞아요맞아요 진짜 맞는말씀이세요
뭐 이것도하고싶고 저것도하고싶고 꿈도있고 다 중요하지만 제일 1번째는 제가있어야 다음도 있는거죠 ㅎㅎ

들렸다 팔로우하고 가요!!^^

네~ 자주소통하여요ღ'ᴗ'ღ

저도 여행 다니는 방랑자 같은 삶을 꿈꿔왔었는데...
지금은 현실에 치여 일만 하고 있네요ㅠㅠ 훌쩍 떠나고 싶답니다 ㅠㅠ

정말 살아가기 힘드네유...꿈은 그래서 꿈인가봐요 ;;ㅎㅎ

나중에 더 좋은 기회가 슈퍼유양님에게 찾아 오길 바랄게요 !!
멋지셔요 +_+

아니예요 결코 멋지지않아요
모두의 꿈은 멋있는거니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ღ'ᴗ'ღ

네! 사람인지라 취직, 취업, 편안하고안락한 삶 포기할수 없죠ㅠㅠ취업난이 얼마나 심각한데, 한국에서도 충분히 봉사할수있어요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은 어디에든 있으니까요
그래도 짱 멋지십니다^^

네네 맞아요~ 꼭 해외가아니더라도 많죠!!

쉽지 않은 일입니다 ㅜㅜ
다 비슷 비슷 하죠 머 ~~
저야 몸이 안 좋아서 회사 그만두고 이러구
에어드랍 이것저것 닥치는 대로 하고 있네요 ㅎㅎ
코이카 하니까 저희 회사에서 코이카 의류 다 했었는데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 조끼.모자.티셔츠.잠바등등 ㅎㅎ

아아 그런사연이있으셨구나 ㅠㅠ
본인의 건강관리가 정말 1번이죠!! 제가 건강해야 다른걸 할수있잖아요
의욕이있어도 체력이 안따라주면못하고!! 건강관리 잘하셔요!!ღ'ᴗ'ღ

네 건강이 최우선이죠 ^^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누르구 가용ㅎㅎ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ღ'ᴗ'ღ

언젠간 베풀고싶으셨던 꿈 이루시길 응원합니다:)

나누며살아야 저에게도 복이 찾아오겠죠?ㅎㅎ

하루 빠지고 가보는게 좋을거같은데
하고 싶은거 해보는게 중요하지!!

그려 너도 많은 도전과 경험을하면서 살아봐 아직 20대잖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