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 분갈이glg777 (68)in #diary • 7 years ago 몇일전 수국 하나 선물받았어요 봄이라 그런지 잘 키워보고 싶은 맘이 생기더라구요 우리집 유일한 식물 몬스테라 이녀석도 넘 잘 자라줘서 큰 화분으로 이사 시켜줘야할것 같아 작업 개시 ㅋㅋ 별거 없어요 밑부분에 자갈좀 깔고 다음은 흙 그리고 식물 심고 그 위에 질 좋은 흙으로 마무리 ㅋㅋ 힘없던 몬스테라 줄기도 좀 세워주고 튼튼히 제 정비 했습니다 휴~~ 요녀석들 건강하게 잘 자라줬으면 좋겠네요
con solo verlas llenan el alma e iluminan el ambiente .!! muy lind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