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삼일만의 외출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diary • 3 years ago 비가 얼마 안 왔나 봅니다. 비가 오고 나니, 미세 먼지도 사라지고 상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