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평범한 개발자 아빠의 시작

in #develope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에서 평범한 개발자(?)로 살아가고 있는 14개월된 한 아이의 아빠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가장이 되고 한 아이의 아빠가 되면서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그 바뀌는 하루하루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커가는 아이를 보며 삶의 무게도 더욱 커져가는 지금의 상황에서 많은 것들을 기존과 다르게 해석되어 집니다.

우리 이쁜 아이와 함께 변해가는 요즘의 세상을 일기 형태로 또는 정보들과 함께 안내 해드리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재미 없는 이야기 일 수도 또는 식상한 이야기 일 수도 있겠지만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의견나누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행복한 하루의 어느날..20180112_105547.jpg

Sort: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는 개발자분들이 생각보다 많으네요 ~!
애기 궁금해요 ~!

반갑습니다~~!^^ 개발자라곤 하지만 믾이 부족하고 집다한 일들을 하고있네요. 좋은 정보 공유하도록 할께요 ㅎㅎ

안녕하새우_작은거.gif
반갑습니다.
꾸준히 소통하면서 찾아뵐게요 ;D

저도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바로 놀러왔어요!! 감성이 넘치시는 분 같습니다 :) 팔로 하고 자주 뵈어요 !!

저도 자주 찾이뵐께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으로 또다른 즐거움을 찾기를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함께 즐거운 스팀잇 누려보아요~/!

환영합니다!! 집에 있는 꽃이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와이프에게 선물했던 꽃입니다. ㅎㅎ

개발자 화이팅 입니다!

넵 감사합니다.^^! 개발자 화이팅!

뉴비끼리 잘해보아요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뉴비뉴비~

반갑습니다~ 예쁜 아이도 궁금하네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 소식도 종종 전해드릴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40.89
ETH 2615.6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