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름만 봐도 즐거운 르바님 오셨네요 - 반갑습니다! 해먹중심 디자인 입니다 - 사유지 설치 하지 않으면 노숙자가 많을것같지 않나요?

저같은 프로노숙러에게 아주 즐거운 해먹이네요ㅋㅋ
저는 적극 찬성입니다!!!

실제로 오스트리아 빈에 있는 아파트 단지 앞 공원에 설치 된 해먹에서 하루 잤다는...
심지어 친구 집에서 머물고 있었는데, "나 오늘 하루는 밖에서 자고 올게"라고 말한 후
ㅋㅋㅋㅋㅋ

르바님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후리함의 끝판왕에 걸맞는 스토리네요. 친구가 매우 황당해하셨을것 같다는 - 해먹 낮잠이 꿀이긴 해요.

ㅋㅋㅋㅋ 아니 빈을 열심히 돌아다니는데, 해먹이 보이는 거에요.
여기 와서 자면 어떨까? 생각이 들자마자 실행했어요 ㅋㅋㅋㅋ

물론이죠!!!
:D
태그는 원하신다면 더 걸어주셔도 좋고요.
안 걸으시더라도, 출품 조건에는 문제 없습니다.
kr-art 태그 혹은 활동이 활성화 되기를 바란 것이었으니까요 ㅎㅎㅎ

출품? 했습니다. 르바님. 고맙습니다 ㅎㅎ

kr 아트계에서 또 멋진 작품을 볼 수 있어서 좋죠 ㅎㅎㅎ

네 저도 자주 사용하겠습니다 ㅎㅎㅎㅎ - 땡쓰 얼랏 르바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