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 BOOK] 두두의 책장 - <눈 먼 올빼미 The Blind Owl>

in #design6 years ago (edited)

눈-먼-올빼미.jpg

책을 읽고 가장 처음 만들어 본 설명할 수 없는 종류의 디자인.


" 올빼미는 어두운 밤을 보는 눈을 가졌다.
그 눈 마저 멀어버린 어둠이란 무엇인가?"
라는 책의 해설이 인상적.


책장-대문.jpg

<눈 먼 올빼미 The Blind Owl>

사다크 헤다야트 (Sadegh Hedayat) 저, 연금술사 출판

"삶에는 서서히 고독한 혼을 갉아먹는 궤양 같은 오래된 상처가 있다"

이 같은 문장으로 시작하는 책을 집어든 배경에는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어지는 청개구리 본능이 작용했다.

단지 출판된 작가의 나라, 이란에서 금서로 지정되었다는 이유 하나가 내 호기심을 당겼다.

<인간실격>의 다자이 오사무 그리고 이 책의 사다크 헤다야트. 실제 죽음 앞으로 나아간 작가들의 작품은 묘한 구석이 있다. 본인을 죽음으로 내몰고서 책이란 작품에 화룡점정을 그려낸, 인간의 어두운 부분을 담아낼 줄 아는 작가들이다.

반복되는 심연의 묘사 속에 서남아시아의 향기가 스며들어 초현실적인 분위기가 독특하다. 인간의 생에 대한 태도가 무수함을 느낀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이 책에 대해 전혀 모르지만, 위에 써주신 책의 해설 문구는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 뭔가 우리 인간이 스스로의 관념때문에 사회의 대한 인식을 제대로 못하는 것 처럼 여러가지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제게는 인간에게 내재한 어둠의 깊이와 모양이 다양하다는 걸 느끼게한 책입니다 :)

This wonderful post has received a @dudu.photograph 11.15% upvote from @mrswhale. Discord Channel: https://discord.gg/XG4y3mg You can vote in the name of the odl. https://steemit.com/~witnesses

치명적인 문장과 책을 함께 권해주시는 두두님의 포스팅에 늘 영감을 얻게 됩니다. 오늘도 한 문장 담아갑니다. :) 아 물론 책도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민님이 글로 써주신 영화들도 시간 내어 꼭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좋아하는 글 보러 갈게요 !

크 인간실격 20대에 아는누나가 책선물 하고나서 뭐지? 했었는데 한달뒤 바로 연락끊김ㅋㅋㅋㅋㅋㅋㅋ 급 추억에 잠기네요.

크악 ㅋㅋㅋㅋ 인간실격.. 뭔진 몰라도 선물이라기엔 무언의 메세지가 느껴지네요 ㅋㅋㅋ

처음 보이는 파인아트가 멋지네요.
금서로 지정됐다고 하니 더 궁금해 지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아트라고 하기에는 뭔가 족보가 없습니다 :)
라나님에게 파인아트라는 새로운 용어 배웁니다.
라나님의 멋진 그림 보러 갈게요 !

This post has received a 3.57% upvote from @msp-bidbot thanks to: @dudu.photograph. Delegate SP to this public bot and get paid daily: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Don't delegate so much that you have less than 50SP left on your account.

You got upvoted from @adriatik bot! Thank you to you for using our service. We really hope this will hope to promote your quality content!

You got a 16.67% upvote from @steembloggers courtesy of @dudu.photograph!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19.97
ETH 3054.2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