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s Bad News: Good News for Blockchain?"(페이스북의 악재는 블럭체인에게 대호재?)

in #deletefacebook6 years ago

페북악재.jpg

페이스북의 악재는 블럭체인에게 대호재?

Blockchain, the online ledger technology technology that powers bitcoin and other cryptocurrency transactions, could get a boost from the recent data scandal facing tech giants such as Facebook Inc. (FB), according to one analyst on the Street. This week, Facebook saw billions of dollars wiped from its market capitalization after news broke that political data analytics firm Cambridge Analytica had used the personal information of more than 50 million users without their consent to help the Trump campaign in the 2016 U.S. presidential race.

Read more: Facebook’s Bad News: Good News for Blockchain? | Investopedia https://www.investopedia.com/news/facebooks-privacy-problem-could-be-great-news-blockchain-technology/#ixzz5AaG3fFCN
Follow us: Investopedia on Facebook

개략적으로 읽어보시면 페이스북 스캔들로 블럭체인이
대안으로 급부상중이고, 블럭체인은 투명성이 보장된다는
내용입니다.

페북측이
만약 이번사건을 계기로 페이스북이 사라진다면???
나의 모든 페북은 사라지게 되는거죠.

저도 급하게 본 뉴스라서 직접들어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다 정말 스팀잇이 페북을 대체하게 되는건 아닌지
행복회로 돌리면서 외쳐봅니다.

"스팀잇 가즈아~"

#deletefacebook ~~~~

#joinsteemit ~~~~

Sort:  

yes very well I strongly agree than the play fb is not important better join steemit

Thank you.

Facebook will continue to unravel and all their malpractice and infringing on free speech and malicious curation will only serve to reduce the credibility of the platform. It opens up the door to decentralised platforms that are managed by the network of users acting as curators and not a centralised organisation with an agenda

Thank you

페북 망하고 스팀잇이 그 자리를 대체한다면..
너무 행복한 상상입니다^^
스팀잇 가즈아~

페북만의 문제일까요??? ㅎㅎㅎ
N사도 그렇고 D사도 ㅎㅎㅎ

결국 그 대단한 페이스북도....
빨리 스팀잇의 세상이 오면 좋겠습니다!!^^

이번 사건은 거의 폭스바겐 디젤게이트에 맞먹는 수준같습니다.
페북이 1%만 넘어와도 2000만명이니...

이제 스팀잇 88만명에 2000만명 추가되나요??? ㅎㅎㅎ

진짜 어마어마한 수치네요~ 띠용~~~
현실이 되어랏!!

넵 ㅎㅎㅎ
페이스북 사용자가 20억명이라서요 ㅋㅋㅋ

블럭체인 SNS 선두주자는 스팀잇인거 여러분 다 아~시죠~?

20억명.... 숫자로 표현하니 떡 벌어지네요 정말
스팀잇 당연 선두주자죠!!!
가즈아!!! ^^^^

요즘 많이 얘기하더라고요! 블록체인 기반은 확실히 투명성이 보장되니까요 :)

네^^
원조 Steemit이 있으니 우리는 뿌듯하죠

스팀잇은 너무 투명해서(?)
충분히 조명만 되고 제기되는 개선점만 개선되면 정말로 꿈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네 아직 단점도 많기는 하지만요^^

정말 세상일은 아무도 모르는 것 같아요.ㅎㅎㅎ

그렇죠 ㅎㅎㅎ
한방에 훅 갈수도 있다는걸 보여줍니다

페북은 3명중 1명이 쓰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네요. 그렇게 생각하면 정말 어마어마한 점유율이죠.

네 스팀잇이 100명중 한명만 쓴다면 좋겟네요
그럼 7천만명???

얼른 스팀잇이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서서히 오고 있자나요 ? ㅎㅎㅎ

맞습니다 ㅎㅎ

곧 스팀잇이 흥하는 날이 올 것 입니다.
오늘도 스팀잇 가즈앗!!!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33.88
ETH 3561.73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