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에서 폭연 사고가 발생했으며 유리 파편이 100m 떨어진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in #deflagration3 years ago


10월 21일 8시 20분, 선양시 허핑구 타이위안 남가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해 폭발 충격으로 인근 건물이 파손되고 버스가 피해를 입었다. 현재 이 사고로 사망 4명, 중상 3명, 경상 44명이 발생했다.

21일 18시경 베이징청년보 기자가 현장에 출동해 인근 도로가 폐쇄됐다. .

사고

이 폭발로 4명이 사망하고 47명이 부상당했으며 이 중 3명이 중상을 입었다.

사고 후 선양은 구조 배치에 따라 즉시 비상 구조 시스템을 구축하고 현장 지휘소와 사고 조사 팀을 구성하여 신속하게 처리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관계부처와 지자체는 총 307대의 각종 구조차량과 1,054명의 구조대원, 8명의 각종 전문가를 구조에 투입해 구조에 동참했다. 화재수색구조대는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2차 사고와 재난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폭연 지역과 주변에서 4차에 걸친 수색 및 구조 작업을 진행했다.

공안, 응급 및 기타 부서는 현장에 격리 구역을 설정하여 질서를 유지하고 주변 지역의 교통 통제를 시행합니다.

보건부는 부상자를 치료하기 위해 그린 채널을 열었다.

현재 이 사고로 4명이 사망하고 3명이 중상을 입었고 부상은 안정적이었고 44명이 경상을 입고 모두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사고. 사고 원인은 조사 중이다.

현장에서

유리 조각은 100m 떨어진 곳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10월 21일 18시 베이징청년보 기자가 사건 현장에 출동했다. 경계 밖에서 지켜보고 있었고 폭발은 근처에 있었다.길에서 유리 파편은 여전히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사고 현장 근처에는 선양 신화 식품 거리가 있습니다.길을 따라 많은 레스토랑과 쇼핑 상점이 있습니다.폭발 현장에서 약 100m 떨어진 길가에서 기자들은 여전히 ​​폭발로 부서진 유리 파편이 도로에 흩어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청소 직원이 도로를 청소하고 있습니다. 청소 직원은 자신들이 도로 구간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폭발 후 도로 청소를 위해 임시로 옮겨졌다고 소개했다.

Beiqing Daily의 한 기자는 사고 현장에서 사고 인근 도로가 이미 차단되어 있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공안, 소방 및 기타 부서에서 현장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건설 차량이 벽돌을 뽑고, 폭발 현장의 다른 건축 자재. 검문소 밖에서는 많은 주민들이 현장을 지켜보고 있었고, 현장에 있던 경찰은 주민들이 떠나지 못하도록 명령을 지켰다.

베이징청년보(北京靑年報) 기자는 폭발 현장 인근 주거용 건물의 외벽과 유리가 심각하게 파손됐으며 많은 주민들의 유리가 산산조각이 났거나 변형됐다고 전했다. 난바로에 사는 한 주민은 베이징청년보에 자신의 집에는 피해가 없었지만 오늘 아침 난치마로를 지날 때 7층과 8층의 유리가 산산조각이 났다고 말했다. , 흔들린 유리와 창틀은 언제든 떨어질 수 있습니다."

증인

처음에 지진인줄 알았어요

Beiqing Daily의 기자는 폭발이 발생한 건물의 주민들로부터 지역 사회가 주민들의 재산 손실에 대한 통계를 조직하고 주민들을 위한 임시 대피소를 마련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타이위안거리 222번지 인근에 사는 류씨(가명)는 베이징 청년일보에 자신이 폭발이 일어난 건물 위층에 살고 있다고 말했다. 순식간에 산산조각이 났고, 집의 거울도 산산조각이 났고, 그러자 많은 연기와 먼지가 집 안으로 날아들었다."

류씨는 큰 소리를 들었을 때 첫 반응이 지진이 난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무슨 일이 있어도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대피하라." 아래층으로 뛰어 내려간 후 가까운 안전한 곳으로 가보니 많은 사람들이 아래층에 모여 있고 아래층으로 뛰어내리는 사람들도 보였다. 그는 아래층 상가 3층에서 콘크리트 기둥 몇 개만 날아간 것을 발견했다. 현장은 엉망이었다. "바닥은 먼지와 각종 잔해로 뒤덮여 있었다. 반경 내 모든 창문과 문을 보았다. 최소 100미터 이상은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연기와 먼지가 많았고, 화염도 없었고, 곧 구조대가 도착했습니다."

Liu씨는 정오에 지역 사회가 그에게 연락하여 집에 대한 피해를 계산하고 임시 쉼터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집은 절대 돌아가지 않을 겁니다. 흙으로 가득 차 있고 창문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살 곳이 없습니다. 지역 사회는 오늘 밤 우리에게 피난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근 커뮤니티의 한 경비원은 베이징 청년일보에 폭발 충격으로 커뮤니티 유닛 복도의 창문이 산산조각이 났고 3~4가구의 유리창이 깨졌다고 말했다. 현재 지역사회에서는 물이 끊겼고 전기는 정상적으로 공급되고 있다. 허핑구 신화구 사무소 직원은 폭발 후 해당 사무소 담당자가 현장에 도착해 처리했다고 밝혔지만 현재 상황은 확실하지 않다.

관련된

현재 주변에 남아 있음

약 1,400명의 사용자 전원이 꺼짐

Beijing Youth Daily의 기자는 State Grid Shenyang Power Supply Company로부터 폭발로 인해 배전선이 손상되고 인근 주민들에게 정전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난치간 29-31번이 폭발로 연결이 끊어져 난치 A선 7호, 난치 B선에 영향을 미치면서 정전의 결함 지점이 확인됐다.

State Grid Shenyang Power Supply Company는 즉시 긴급 수리 인력 32명과 긴급 수리 차량 8대를 현장에 파견하고, 심양시 정부와 시 비상 관리 부서의 통일된 지휘 하에 긴급 수리를 실시했습니다. 구체적인 전력 복구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장 긴급 수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10월 21일 17시 30분경 북경청년보(北京靑年報) 기자는 국영전력망 심양전력공사로부터 현장조사를 거쳐 심양시 34난치간(南立) 34호 큰 면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그리고 부하가 정사각형 변압기 전원 공급 장치로 전달되었습니다. , 현재 약 1,400명의 정전 사용자가 남아 있습니다.

폭발 후 인터넷에는 폭발 현장 인근에서 가스 공사가 진행됐다는 뉴스가 나왔다. 이와 관련하여 Shenyang Gas Group Company의 직원은 Beiqing Daily의 기자에게 최근 Shenyang시 전체가 가스 개조 공사를 진행 중이며 가스 개조 공사는 일반적으로 야간에 진행된다고 말했습니다. Taiyuan South Street 옆)은 사고 전날 밤 공사 중이었으며 폭발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며 가스 회사 직원은 여전히 ​​현장에 있습니다.

폭발 후 현장에 있던 버스가 피해를 입고 차량이 크게 파손됐다. 10월 21일 버스 운영자 직원은 베이징 청년일보에 폭발의 영향을 받은 149번 버스가 크게 파손됐다고 전했다. 현장 소방 및 구조대원들이 적절히 처리해 피해 상황을 시정촌으로 이관해 통계를 냈다. 파손된 차량은 현재 폭발 현장에 차단되어 후속 처리를 기다리고 있으며 폐차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베이징청년일보 기자가 선양중앙혈액소에 전화를 걸어 폭발 후 혈액은행이 허혈이 되었는지, 시민들의 헌혈이 필요한지 문의했다. 혈액 스테이션은 충분하고 응급 처치는 보장 될 수 있습니다 센터의 요구이지만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헌혈을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