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 그녀에게 1992 코미디

in #death-becomes8 months ago

저는 일반적으로 제목만 보고 영화를 보는 경향이 있는데, 제목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영화는 무엇이든 오늘의 영화로 고릅니다.

src

이 영화에서도 똑같은 일이 일어났지만 그 시점에서 저는 출연진과 그룹을 실제로 보러갔습니다. 이름도 모르는 비슷한 감독이 연출한 평범한 영화를 여러 편 본다고 상상해 보세요. 사실입니다.

그의 이름도 존재감도 모른 채 로버트 저메키스의 영화를 많이 봤어요. 그리고 그 중 상당수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게 된 또 다른 이유는 출연진 때문이었습니다. 메릴 스트립, 브루스 윌리스, 골디 혼이 출연했으니까요. 이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윌리스가 이렇게까지 오래 전에 패러디를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을 것입니다.

여기서 캐릭터에 대해 말하고 싶지만 할 말이 많지 않습니다. 한편으로는 지나치게 자기 집착에 빠져서 자신과 자신의 위대함 외에는 다른 사람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여자가 있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마찬가지로 다른 여자를 없애는 데 집착하여 자신의 모든 세상이 이 하나의 집착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여자가 또 있습니다. 이 가운데에는 평범하고 지치고 배짱이 없는 불행한 남자가 있는데, 두 여자 사이에 끼어드는 것 외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생각하지 못합니다.

저는 처음에 전체 줄거리와 캐릭터에 어느 정도 흥미를 느꼈습니다. 세 가지 운전 직업이 저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어디에도 놀라운 스토리나 캐릭터의 발전이 없기 때문에 한 번 더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중 보름 전에 정독하던 중 이 영화의 배너를 보고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세상에, 제가 그렇게까지 킥킥거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스토리 때문이 아니라 매혹적인 것은 없습니다. 사실 재미있었던 몇 분도 있었습니다. 제가 재미있었던 것은 꾸밈새였습니다. 스트립의 머리가 거꾸로 변한 후 목이 용수철로 변한다거나, 배에 큰 구멍이 났지만 실제로는 배에서 땅을 파는 도구의 손잡이를 잡고 일어나 앉는 방법을 알아낸 혼의 모습, 두 사람이 여러 조각으로 부서지는 모습 등이 실감나게 느껴져 코믹했습니다. 또한 윌리스가 머리 없는 닭처럼 행동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결정하는 장면은 영화 전체에서 어느 정도 기괴했습니다.

다시 생각해보면 그 이유가 우스꽝스럽고 끔찍한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영화의 중심부터 마지막까지 곳곳에 작은 풍자가 가득했습니다.

또한 세트장, 특히 집은 영화 <나이트폴 애비뉴>에 나오는 집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었어요. 세 사람 사이의 과학이 대단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세 사람이 함께 다른 영화를 찍지 않은 것이 다소 실망스러웠습니다.

제가 본 영화 중 최고의 영화는 아니지만 재미있고 매력적인 영화를 찾고 있다면 이 영화는 완벽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