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3:3헌터 공방전 및 투혼 프저전 영상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블쟈덕후 게임훼인 스덕 스친놈 와친놈 호드를 위하여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ㅋㅋ

어제는 법무법인 비트배 스팀잇 프로리그 예선전에서 블루타이거즈가 쥬피썬더즈를 격파하고

저희 팀샤방과 결승에서 붙게 되었네요!!

우승을 위해 더더욱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리하여 술을 마시고 와서도 정줄을 붙잡고 몇겜 하고 잠에 들었습니다ㅋㅋ

어제 진행한 게임들입니다~

3:3 헌터 공방전 입니다. 저그시점입니다.

1:1 투혼 프저전. 프로토스 시점입니다. 커공발 가려고 하다가

빠와드라군으로 전환하다가... 이상한 잡빌드가 되었네요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제 16회 (몰아주기 이벤트)-마감(또 이월 ㄷㄷ)

1 스확행)지금 스몬 하고 있는 분? 손!! --->지금 하는거 아니에요. 지난 이벤트 이야기...

Sort:  

뮤탈로 마무리~ 깔끔하네요 ㅎ
보클~

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항상 헌터팀플에서 저그는 뮤탈이 뜨며 경기를 마무리하지요ㅋㅋ

술마시고 게임은 진리인건가여 ㅋㅋㅋ

ㅎㅎㅎㅎㅎ 어제만 잠깐 잘된거고 보통은 엄청 쌉니다 ㅜ-ㅜ
팀원들이 욕해요.... 술먹었으면 디비자라고 겜하지말고 ㅋㅋㅋㅋ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클로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맞보클갈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잘한다! ㅋㅋㅋ
구멍이 아니었구나!!

즐거운주말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