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2018.12.07. 투혼 공방 프저전!! 슈퍼스타의 저그전이 돌아왔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핵춥네요 ㅜ-ㅜ
이거 사람날씨맞냐ㅜㅜㅜ 사람이 살수가없으요......
이렇게 추운날은 집에서 캔맥주나 까먹으며 미드보거나 게임하는게 짱인데 말이지요!!
어제 진행했던 투혼 공방 프저전 입니다!!
이번주 일요일이 SAL A조 조별리그라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매일 매일 게임을 조금씩이라도 하고 있습니다.

요새 근데 초반에 프로브 실수가 자주 일어나네요ㅜㅜㅜ 주의해야겠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꾸욱 응원 감사합니다^^

스타 너무 어려워요....

ㅋㅋㅋㅋ 그러게요 참 어렵습니다 스타는ㅜㅜㅜ
제가 게임을 참 많이하는데.... 스타가 가장 집중력을 많이 요하는 게임이라
피로도가 제일 심한 게임같아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맞보클 갈게요^^ 즐주말 보내세요!

응원해요^^
디클과 보팅하고가요 ㅋㅋ

보클완료!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