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투혼 공방 프테전 & 친선전!! 프테전모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16강 탈락 쩌리토스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ㅋㅋ

SuperStar(P) vs Albicans(T)

이상하게 요새 알비칸을 잘잡네요ㅋㅋ

녹화는 안됐지만 어제도...ㅋㅋㅋ

유튜브에 영원히 박제해야겠습니다!!

투혼 공방에서 프테전도 한판 뛰었습니다.

패닥이 짱입니다요!! 테란은 초반에 줘패야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와우 역시 시선끌기가 핵심이네요! ㅎ 어차피 못막지만

ㅎㅎㅎ 혹시 터렛이 지어져있으면 질드 잘던져서 터렛부터 점사해줘야합니다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모르니까 보클로 응원만~~~

ㅋㅋㅋ보클이 제일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퇴근 길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많이보던 그림인데...

음?ㅋㅋ 아재리그 대문 말씀이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