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슈퍼스타 등급전 영상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다시 스타훼인 스친놈 스덕후로 돌아온 슈퍼스타입니다.

요새 정말 게임 많이하네요ㅋㅋ 연말약속이다 뭐다 해서 엄청 바빴는데 이번주는 좀 한가하여

여유롭게 게임하고 놉니다ㅋㅋㅋ 하지만 이번주말 부터 또 달려야한다는거 ㄷㄷㄷ

등급전 프저전입니다 - 요새 저그한테 져본게 언제인지ㅋㅋㅋ(잘난척)

단장의 능선 프테전 - 후.. 테란전 너무 어려워요ㅜㅜ 날빌의 향연으로 쇼부봐야합니다.

똥겜망겜 제조맵이라 단능을 제가 싫어하긴합니다ㅜㅜ

투혼 등급전 프테전 - 질럿 2기로 ㅈㅈ받아내기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대기질 상태(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안 좋으니 참고하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미세먼지 많을땐 집에서 새우탕 먹으면서 게임하는게 최고죠.

오 새우탕도 맛나죠!!!
저는 주로 진라면 매운맛 취향입니다요!!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금불금이 곧!!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