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슈퍼스타 등급전!! 배치고사 투혼 프테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슈퍼스타 인사드립니다.

어제는 알비칸의 8강전 연습을 도와주느라 방송녹화분이 많지 않았습니다ㅋㅋ

Steem` 클랜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서 래더 배치고사를 보았습니다ㅋㅋ

일단 녹화분은 2승을 챙겼는데 그이후에 연패하여 D가 되었네요ㅜㅜㅜ

아니내가 D라니..D라니.... 열심히 해서 티어좀 올려보고싶네요ㅋㅋ

등급전 배치고사 투혼 프테전 - 1(초반 푸쉬에 다크콤보로 깔끔하게 승!!)

등급전 배치고사 투혼 프테전 -2(초반 이득후 도망자 토스&리콜쇼)

두번째 영상은 미친듯이 견제했는데도 상대 테란이 너무 짤막아서 너무 힘들었습니다ㄷㄷ

경기 끝나고보니 평균 APM이 300대네요.............. 뽀록으로 겨우이긴게 다행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게임말고요~~~!!!ㅎㅎ

음?!ㅋㅋㅋㅋ

게임말고다른포스팅좀여~~~~게임을몰라서ㅋㅋ

보클왔어요~~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날이 춥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