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 알비칸을 잡아라!!! 알비칸과의 친선전 모음 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AL 로고.jpg

안녕하세요!! 요샌 겜보다 술에더 미친 슈퍼스타입니다 ㅋㅋ ㅜㅜㅜㅜ

하...간과 지갑이 매우 파괴되고있어요ㅜㅜㅜㅜㅜㅜ

어제도 방어에 쏘쥬를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또 고등학교 동창회네요

연말 무엇...ㅋㅋㅋㅋ

하여튼 한잔해서 알딸딸한 정신에도 집에오면 한겜 하고 자야지요!!!

마침 딱 알비칸이 접속해서 혼자 놀고있네요.

아무도 못잡는 알비칸에게 패기있게 도전!!!

투혼 프테전 ablcians(T) vs SuperStarV(P)

투혼 프저전 albicans(Z) vs SuperStarV(P)

알비칸이랑 하기 전에 진행했던 등급전!!! 로드킬에서의 프테전입니다!

다들 즐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습니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